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지만

in #sct5 years ago (edited)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지만 쉬운 일은 없네요.

오늘 낮에 누가 애터미 이야기를 해서 잠시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또 한참 생각에 잠겼어요.

다단계.JPG

이십년도 더 전에 암웨이 강의 들으러 다닌 생각도 나고, 동창들 가입시키느라 맨날 만나고 다닌 기억도 나고....ㅋㅋㅋ
남편이 싫어해서 그만뒀지만 계속 했더라면 지금까지 하고 있을까요? 그것도 아니겠죠?
다단계가 쉬운 일은 아니니까요.

며칠 전 위의 저 글을 올리고 또 다시 기웃기웃~~~~

텐핑.....광고 소문내기..그거나 한 번 다시 해볼까? 스팀잇에 올려볼까? 해서 둘러보니 보상형 홈페이지 이런 곳엔 금지로 되어있고, 물론 아직 스팀잇은 누구도 잘 몰라서 예로 올라있진 않지만 아마도 금지일듯 하네요.
무작정 광고 하는건 또 맘이 안가서 패스하고......

애드센스....그래 티스토리나 다시 해볼까 하고 또 기웃기웃.....
아......키워드 조사하고 조회수 확인하고, 블로그 지수 다시 올리고 ....엄두가 안나네요.

스팀잇은 막 쓰면 되는데...ㅋㅋㅋㅋㅋ
제가 쉬운 것에 또 익숙해졌나봅니다.

엄두가 안나.......

또 유튜브를 기웃 기웃...
아, 이런 컨텐츠 나도 할 수 있을거 같은데...
편집 기술을 배워야 하나. 진짜 해야 하나?
할수있을까?

매일 같은 생각, 또 포기....

또 생각. 또 포기....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지만 쉬운 일은 없네요.

정말 쉬운 일은 없고 엄두도 안나고.......
뭔가를 해야해. 돈을 벌어야 해.

이대로 시간만 흘려보내면 안돼!

이러고 흘려보내고 있는 나날들입니다.

스팀잇처럼 쉬운 일 없나요?
부업으로 할 만한거 좀 알려주세요. 인형 눈알 붙이기라도 해야하나....

생각난 김에 '인형 눈알 붙이기'를 검색해보니 요즘은 없나보네요. 이상한 광고만 가득!

인형.JPG

Sort:  

인형이 모두 차이나라서

잉.. 결국 그나마ㅠ.ㅠ 하던일이 스팀잇에 글쓰던거니까 티스토리가 그나마..접근성이 좋지않을까요 럭키님 어쩜 나랑 똑같은 고민ㅠ.ㅠㅠㅠㅠㅠ
저도 텐핑 깔긴했는데 거기 1,2,3순위분들 금액보고 헉했어요. 그쪽도 그들만의 리그가 있겠죠?
늦었지만 크리스마스 잘보내셨는지.
새해도 잘 맞이하시구. 내년에도 스팀잇에서 뵈어요ㅋㅋㅋ🙋‍♀️🙋‍♀️🙋‍♀️🙋‍♀️

ㅠㅠㅠㅠ
티스토리도 상황이 너무 달라져서 좀 어려운듯해요. 요즘. ㄷㄷ
텐핑 하실려면 강의 하나 정도는 들어야 할듯합니다.ㅋ 공짜로 되는게 없어요.
뭔가를 하고 싶은데.....참.....
찡님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요~~~~!!!!!

ryanhkr님이 lucky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앗....감사합니다~~~~

다단계업은 처음 시작하는분들만 돈을버는구조긴하죠..암웨이가 아직도 1등이라니 ㄷㄷ

저도 놀랐네요.
암웨이가 아직 1등이라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