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in #sct5 years ago

애들에게서 추천받은 드라마이다.

지난주에 같이 다시보기를 하다가 오늘 드디어 다 봤다.


본인들 초등학교때 나온 웹툰이 엄청 인기였다고 하는데

아들도 딸도 둘다 웹툰을 열심히 봤다고.ㅎ


(난 애들이 웹툰을 보는지 몰랐네?

아니 보는건 알았는데 그렇게 좋아하면서 여러번 본지는 몰랐네.ㅎ)


둘다 초등학교 중학교때도 재미있게 봤지만

대학 오니 더 잘 이해가 되는 면이 있다고 한다.


나도 인간의 심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엄청 재미있게 보았다.


누구나 가지고 있을지 모를  그런 이중성,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거.

이상하게 보자면 끝이 없는....



남주인 유정이 조금씩 변해가며

달라져 가는 모습이 볼만했다.


시리즈로 나온다면 또 이야기거리가 될것 같다.


애들이랑 같은 드라마를 보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면

애들이 커가는 걸 느낄수 있다.


나의 대학 시절을 이야기 하며

추억에 잠겨보기도 하고

그런 나를 재미있는 눈으로 보는 애들이 귀엽기도 하고.


십년 이상 드라마를 거의 안봤는데

요즘 하나씩 역주행 하고 있다.


다음엔 뭘 볼까?

Sort:  

호텔 델루나요! ㅎㅎㅎㅎ

최근꺼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치인트는 복잡한 심리감정 묘사가 도드라지는 작품 같아요. ^^ 저도 즐겨봤답니다. 드라마도 좋지만 웹툰을 추천합니다.

네, 우리 애들도 웹툰을 엄청 추천하더라구요.
한번 봐야겠네요^^

드라마 본지가 언젠지...
한번쯤 섬에 틀어 박혀
세상 돌아가는 것 신경안쓰고
영화나 일주일 보고 싶은 심경입니다. 요즘

방문을 잠그고 보세요.ㅋㅋㅋㅋㅋ

힘내세요~~
봄날만 기다립시다.

저도 그래서 드라마를 봅니다.ㅎㅎ

역시나 못본 드라마네요!! 누나 저도 드라마 본게 오래되서 추천드릴께 없네요!!
럭키누나 굿나잇^^

ㅋㅋ독거님
정말 꿋꿋하게 늘 푸르른 소나무 같은 분~~
스팀잇에서 상을 줘야 하는데 말이죠.
제가 대신 드릴게요.
받으세요.

누나두 참... 글장 상말구 진짜 상 주세욧? ㅎㅎ

저도 소소하게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군요 ㅎㅎ

오호~~ 가운데님 오랜만이네요.
스팀잇에 잘 접속을 안해서.ㅋㅋ
가끔 aaa에서 뵌듯 합니다~

건강하세요~

여기 저기 왔다 갔다 거리며 쓰는 중이네요 종종 aaa 그리고 zzan ㅋㅋ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저도 이 웹툰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미스터 선샤인.
보셨겠지요?

드라마는 역시... 파국이

오~ 웹툰으로 봐야겠음요!!! 캄사

동백꽃 필무렵 끝나면 정주행??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