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아 럭키님도 ...ㅜ.ㅜ 마니 아쉽네요!!
엄청 큰 껀순데요!!!
제 주위에도 럭키님 경우랑 비슷한 분이
여럿계십니당!!
럭키님보다 더 큰 액수!!!..🙄
작년 초 처럼만 불장이 온다면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려봅니다.^^

다음번엔 180억 가보는 겁니다.

glory7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스몬] 레골을 얻는 방법은...

때까지 하면 된다.
수많은 명언을 남기신 lucky2의 격언 중 하나입니다. "선동당하려면 빨리 당해라" 에 버금가는 명언이죠.
그래서 DEC를 또 현질해서 프로모 카드팩을 까기 시작했습니다. 총 합계 250...

럭키누님을 좋아하는 스팀형님들이많으시니 마음이부자이십니다

무슨말을 하지??
잘 읽었어요.
럭키누님은 멋진 내일이 있을꺼니..
과거 실패가 처절할수록 내일에 성공은 빛이나니까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남말할 처지가 아닌데.ㅋㅋ 쩝!!

공감되는 부분이 너무 많네요 ㅜ.ㅜ 잘 읽고 갑니다.

우와... 엄청나십니다. 럭키님..

예전에 봤었는데, 다시봐도 재밌습니다. ㅎㅎ 남얘기같지 않아서 감정 이입되네요.

스판에서 이젠 가즈앙~!
스팀은 계속 가즈앙 아래로 말고 위로 받고 싶은 위로~!
스파시바
스판시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청담동 상가 두 배로 사실 거예요. 그날이 곧 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