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레골을 얻는 방법은...

in #sct5 years ago

될때까지 하면 된다.

수많은 명언을 남기신 @lucky2님의 격언 중 하나입니다. "선동당하려면 빨리 당해라" 에 버금가는 명언이죠.

그래서 DEC를 또 현질해서 프로모 카드팩을 까기 시작했습니다. 총 합계 250팩쯤 깠을 때쯤 드디어 떴네요.

190522_gfl!.jpg

아직 한번도 안써본 신카드라 성능은 잘 모르겠는데, 지금 (한국시간 5/23 오전 7시) 기준으로 총 6장밖에 없는 걸 보니 아직 희귀해서 가치는 좀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재 매도호가는 말도 안되고... 한 2~300불은 하지 않을까 합니다. 카드 성능을 좀 봐야겠어요.

190523_gfl 6장.jpg


DEC 혹시 현질하실 분들은... 스팀엔진에서는 약 0.00222~0.0023 정도에 매수 걸어두고 좀 기다리면 체결되고, 직거래로 거래하려면 cryptoeater 등과 거래하시면 좋습니다. 저도 매수 매도 호가 가운데 가격 정도로 DEC 20만개씩 2번 거래했어요. (이 직거래로만 합해서 900스팀 넘게 썼군요... 내가 미친건가...)

Sort:  

아....
예전에 1500달러짜리인가? 골레 나와서 좋아했던 일이 기억나네요.
ㅋㅋㅋㅋ
그때 대단했군요. 그쵸?
골레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역시 스몬은 팩 깔때 부들거리는 카드 보면서 골드! 를 외치는 맛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699불짜리... 카드... 대박 축하해요. 제가 뽑은 것처럼 기쁘네요. ^^

200불어치는 하지 않을까 하는 카드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레골은 첨 봅니다 ㅎㄷㄷ
멋지네요, 아주~

레골이 진짜.. 유혹이 장난 아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하면 됩니다. ㅎㅎㅎ

럭키님의 명언은 진리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또 현질해야 하나요?

충동이 장난없네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뭔가 좋아 보이는 카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성능은 차차 확인해봐야할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대박.. 저는 불 레전더리라서 효율이 그닥이라.. 그냥 DEC로 바꾸고 또 까려구요 ㅋㅋㅋ

헉.. 그래도 아직 초기인데 좀 지켜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시장가는 얼마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장가가 dec 갈은거랑 비슷하길래 갈고 또 깠습니다
근데 뭐안뜸 ㅜㅜ

오.. DEC 도 생겼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 될때까지~~ 맞는 말이긴한데....ㅎㅎ
레골 축하드립니다~ 만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ahhhh so good!! did you use potions? I'm so addicted to it at the moment its crazy

Yes.. both +100% bonus potion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