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은 고기

in #sct5 years ago (edited)

난 여름을 별로 안 좋아한다.
몸에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겨울에는 컨디션이 좋은데
여름은 별로다.

나 건들지마~~
이런 상태가 된다.

요 며칠 몸이 너무 가라앉고 기분이 별로였다.
밑바닥에는 아마도 코인의 시세가 한몫 했겠지만.

어제는 몸이 너무 축 쳐져서
이렇게 늙는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생기가 톡톡 넘치던 시절이 가고
발랄함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다.

물론 이 나이에 깨발랄하면 그것도 웃기긴 하겠다.

저녁에 갑자기 쇠고기를 먹어야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편이 식이조절한다고 고기를 적게 먹고
애들이 집에 없다보니 고기를 너무 안먹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기, 고기를 먹어야겠어.
우리 고기 먹으러 가자~

고기집에서 쇠고기를 지글지글 구워서 말도 없이 먹었다.
남편은 아주 조금만 먹더니 나더러 다 먹으라고 해서
아싸! 하며 다 먹었다.

신기한게
다 먹고 계산하고 문밖을 나서는데
몸이 날아갈 것 같다.

하하하
오랜만에 느껴보는 가벼움.
배는 부르지만 발걸음이 넘나 가벼워서
막 달리기를 하고 싶을 정도였다.

답은 고기였구나.
그래.

스팀이 천 원 가면 매일 한우를 구워먹어야겠다.

Sort:  

bluengel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2019/08/08] Daily Curation Claims and Staking

...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CT 스판 천사 프로젝트 sct1004 천사를 모집합니다. by lucky2/em>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뭐니뭐니해도
채굴채굴해서
사먹은고기가
최고오오오오!

보양식 많이 드시고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물론 이 나이에 깨발랄하면 그것도 웃기긴 하겠다.

아니 럭키누나? 깨발랄한데 나이가 뭔 상관이라고... ㅋ
ㅋㅋㅋㅋㅋ 답은 고기였다니... 소고기는 럭키누나도 달리게 만드는군요^^

가끔 먹어줘야 힘이 난대요. 동물들에겐 미안하지만 인간이 그렇게 생겨먹은 걸 우짠대요. 힘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기러버가 이 글을 좋아합니다:)
기력이 없을땐 고기가 짱이죠!

스팀이 올라서 고기 먹으러 갔으면....

같은 인간이라도 육식, 초식이 있는건 분명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럭키마마님 : ) 오래간만에 문안 인사 올리옵니다.

저도 부쩍 생기가 없고 한해 한해 지날수록 아주 ㅜㅜ

건강보조식품 먹으면서 그나마 요즘 컨디션들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킁

고기는 늘 진리죠.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