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의 오픈 채팅방 방장이 됐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1.스팀코인판 오픈채팅방이 있는데 제가 요즘 스판뽕에 취해서
그만 방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자진해서^^)
믿고 추천해주신 여러 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sct의 발전과 스팀잇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수 있다면 정말 영광이겠습니다.

sct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스팀코인판의 오픈 채팅방으로 놀러오세요.

여러 친절한 스미티언들과 친절한 @lucky2가 기다립니다.

단톡방.JPG

2.증인 투표권 위임 이벤트 (PROXY 토큰) - sct 3개

증인 투표권을 위임하는 이벤트입니다. 사실 저도 한참 전부터 읽고도 저의 권리를 넘기는것 같아서 안했는데 이젠 넘겨도 되겠다는 믿음이 생겨서 했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동참하실 분은 해주세요~~~

3.sct에 대해 궁금한 점 댓글로 남겨주시면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잘 모른다고 바쁘다고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아까운 기회가 될지도 모릅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전 2017년 이후 새롭게 찾아온 기회라고 보고 있습니다.

스판(sct)이 뭔가요?

생각보다 스케일이 큽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네요^^

(투자를 권유하는 것 아닙니다. 제대로 알아볼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래요~)

Sort:  

추카 추가. sct 방이 더 분주해지겠네요. 스크롤 압박이.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ssc도 가즈아~~

럭키님 방장에 한 표 투표하려고 했는데 그냥 무투표 당선이네요.
역시 사람 알아 보는 것 같습니다.

방장이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증인 투표 하러가야겠군요~
방장 축하드립니다~

방장 취임 축하드립니다!

럭키님 방장되시자마자 폭풍 카톡이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방장 축하드려요 ㅎ

뭐든 짱 은 좋은거쥬
축하드려요
저도 구경가볼게요 ㅎㅎㅎ

방장을 축하드려야 하는 거겠죠^^

ㅎ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방장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99.23
ETH 2353.9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