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딸과 나의 그림일기View the full contextlovelyyeon.sct (76)in #sct • 7 years ago 와~ 따님이 나중에 정말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함께하는 그림일기가 있었네요..먼지 신경쓰는 건강 아빠가 맞으신것 같아요~! ^^
제가 그린 그림일기에는 엄마도 그리고, 동생도 그리고 저도그리곤 합니다. ㅎㅎ 다 꼭 모아놓고 나중에 봐야죠~
근데 그림이 참.. 정말 저랑 아이랑 바뀌어야 될 정도의 수준인 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