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딸과 나의 그림일기
제가 그린 그림일기에는 엄마도 그리고, 동생도 그리고 저도그리곤 합니다. ㅎㅎ 다 꼭 모아놓고 나중에 봐야죠~
앞으로 먼지는 내가 잡겠다!!
근데 그림이 참.. 정말 저랑 아이랑 바뀌어야 될 정도의 수준인 듯;; ㅋㅋㅋㅋ
제가 그린 그림일기에는 엄마도 그리고, 동생도 그리고 저도그리곤 합니다. ㅎㅎ 다 꼭 모아놓고 나중에 봐야죠~
앞으로 먼지는 내가 잡겠다!!
근데 그림이 참.. 정말 저랑 아이랑 바뀌어야 될 정도의 수준인 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