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소비 : 우리는 어디에 얼마나 돈을 쓰고 있을까요? 암호화폐 상거래 구조도 (Feat. 어서오라 식기세척기)

in #sct5 years ago (edited)

부족한 글에 말씀감사합니다~ KRWP의 페깅+보팅보완의 특성은 엔진토큰이나 스팀생태계에서 독보적이기에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물량안정화와 더불어, 쓰임이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사람들이 팔지않고 스테이킹 하게 하는 것은 운동도 좋지만, 근원적으로는 설계적+심리적 결합이라 생각됩니다. 에어드랍 중심에 의한 출발은 운영진/큐레이터/투자자 보팅파워의 격차를 크게 만들고, 관련된 다양한 염려가 투자자 행동으로 연결될 수 있다 생각해서입니다.(선의의 사업들을 추구하시는 마음은 여러모로 전해집니다!)

연장선상에서 zzan에 대해 조심스레 말씀드리면, sct.voter, triplea.bot과 같은 zzan.voter기의 도입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스팀전환가치에 기반한 zzan토큰 가격의 심리적/실질적 지지선 구축이 있으면, 소위 비빌언덕이 1차적으로 마련된다 느껴질 것 같아서입니다.

자유로운 정신이라는 멋진 이념하에 다양한 시도를 하는 zzan, sct, aaa 모두 이상과 현실의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결과를 낳기를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명절 마무리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646.40
ETH 3314.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