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이야기] #감성 : Hey Hey Hey~

in #sct5 years ago (edited)

# Hey Hey Hey~

보팅이 한가득 텅빈 지갑을 채우고
눈부신 댓글이 나의 마음을 채우고

어두운 날들이여 안녕
외로운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날아오를 시간이라고 생각해

헤이 헤이 헤이~

꽃다운 글들이 그대의 마음을 채우고
향기가 한가득 무미한 스팀을 채우고

배고픈 날들이여 안녕
한스런 눈물이여 안녕
이제는 행복해질 시간이라고 생각해

헤이 헤이 헤이~

영원히 내 곁에
눈뜨면 언제나
그대의 글귀가 나를 웃게 하지

영원히 내 곁에
눈뜨면 언제나
그대의 꿈들이 나를 웃게 하지

헤이 헤이 헤이~♪

책꽃.jpg
출처:pixabay


# 무심한듯 시크하게

#1

비오는 날 무심하게 저기까지
우산을 들어달라는 사람

아니 이인간이 제정신인가
싶어서 바라봤더니

생각보다 반짝반짝~

안그래도 추웠으니
알겠다며 걸어갔다.

#2

햇살이 따스한날 갑작스레
커피나 한잔하자는 사람

아니 이인간이 제정신인가
이제야 연락하다니

생각보다 쭈볏쭈볏~

안그래도 귀여워서
즐겁게도 담소담소.

#3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날
설겆이도 청소도 안하는 사람

아니 이인간이 제정신인가
싶어서 바라봤더니

마침내 식기세척기를
사러가자는 한마디

생각보다 시크시크~

안그래도 신이나서
즐겁게도 외쳐본다.

헤이 헤이 헤이~

이삐하트.png
출처:pixabay

가정의 평화를 지키는
3대 이모님이 계십니다.

건조기/로봇청소기/식기세척기

무심한듯 시크하게
먼저 장만하자 하시면

이거 정말 살거냐며
손사래를 치다가도,

입꼬리는 절로 올라가고
하이파이브를 하게 되네요..

헤이 헤이 헤이~♪

모두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

Sort:  

Congratulations @lovelyyeon.sc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9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순간 보면서 이게 생각나네요..ㅋㅋㅋ

앗 ㅋㅋㅋㅋ 원한건 자우림의 고운 어조였는데요~! ㅋㅋ

ㅋㅋ 이거 보고 한참 웃었던게 생각납니다 ㅋㅋㅋ 헤이헤이헤이!

뭔가 신나는데요?

ㅎㅎ 그리 전해져서 다행입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Hi @lovelyyeon.sc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755 which ranks you at #329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CAR로 이웃분 포스팅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ㅋㅋㅋ 글 너무너무 좋아요
헤이 헤이 헤이
중독성에 친근가사 ㅋㅋㅋ 연님 멋짐
남치니는 비트를 내놓고 카드팩을 500팩 질러 주세요!!!

앗~ 카카님 부족한 글에 따뜻한 격려말씀 감사드려요~ 자우림 노래를 좋아해서요.. ^^ 마지막 부분 500팩 정말 바로가야하나요.. 근데 아직 스몬은 제게 너무 어렵네요~ㅋㅋ

평온한 밤 되시고, 내일도 기운내셔서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