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나의 코인 스토리 2

in #sct5 years ago (edited)

ldsklee.jpg
안녕하세요.. @ldsklee(미리내)입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것은 바로 clet입니다.
보통 아시고 계실텐데요..
저는 이것이 에어드랍을 해준다고 해서 가입을 했고요..
초창기에는 들어가면 바로 에어드랍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90524_230553581.jpg
클랫에 가입해서 들어오면 바로 이렇게 뜨고요..
오늘은 6시에 코시탐탐이라는 유튜브를 보고 있으면 앞에 서있는 밴트스를 받을수 있었습니다.
물론 코드를 입력해야 해서요.
이코드를 알려주거든요..
KakaoTalk_20190524_230554153.jpg
지금까지 클렛에서 제가 무료 에어드랍을 받은 코인입니다.
가치가 600달러 정도 되나봅니다.
이건 발행가를 기준으로 하는것 같아요..
가끔 조금씩 바퀴는데 왜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제 제가 이야기 할 코인이 있습니다.
KakaoTalk_20190524_230553059.jpg
보이시죠..
실크로드 코인입니다.
2천개를 받았는데요..
천개는 거래소로 옮겨 놨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투자를 좀 해봤지요..
이코인이 좀 괜찮아 보였거든요..
그당시에는 개당1~ 2원정도 였던걸로 아는데요..
이코인이 지금은 0.1원입니다.
이코인과 관련된 카톡방 텔레그램방에 들어가서 줄기차게 듣고 했는데요..
중간에 코인 발행자들이 행사를 한다고 해서 참석자를 모집했는데..
갑자기 취소 되었습니다.
그리고, 참석 한다고 했던 분들에게 코인을 지급했어요..
여기까지는 그래도 괜찮다 싶었는데요..
그이후로 계속 미뤄지더라고요..
그리고, 손해 보신분을 위해 실크로드 자체 지갑을 만들었는데.
거기로 코인을 옮기는 분에게 손해를 봤으니 보유 코인의 50%를 주겠다고 했습니다.
저도 옮길려고 했는데요..
천개 옮기는데 수수료로 약 500개정도 줘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포기 했지요..
급기야는 코인 관계자가 텔레그램에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공개하면서
자신이 책임진다고 했는데요..
텔레그램에 이번호를 추적했는데 어디 카센타로 나온다는등~~
설이 많았거든요..
결국이코인이 안된건 운영자들이 투자금을 받고 행동을 하지 않았나 싶었지요..
그리고, 요센 이코인 관련된 이야기는 싹 사라졌지요..
주식으로 말하면 부도~~~ 거의 휴지조각이죠..
이렇게 실크로드 코인을 가졌던 저는 실패하고 말았네요.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청와대 청원] 버닝썬 특검, 청문회 청원

경찰이 버닝썬과 경찰 간의 유착을 무혐의 종결 처리했습니다.

Sort:  

실크로드라면 캐셔레스트에서 한때 몇원까지 갔었는데, 글에서 말씀하신대로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지금은 0.04원 이네요 .. 클랫에서 에어드랍 이벤트는 많이 하는데, 마케팅용이어서 언제 출금이 될지 모르는게 한가지 아쉬운 것 같습니다.

잘알고 계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타까운 투자실패기네요 ㅠ
휴대폰번호 공개에서 믿음이 더 없어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그렇죠. 뭘한다고 하고 안하고 이런일이 반복되어서 실망 했지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스팀과 함께 좋은날이 오겠죠.. 기운내세요~!

그렇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코인으로 정말 얼마나 해 먹는 놈들이 많은지...
닥치고 스팀 입니다. ^^

ㅎㅎ 네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71 which ranks you at #2087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7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215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07.23
ETH 2647.4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