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 ON ME: THE MOVIE!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시험기간에 하지도 않은 공부에 지쳐 쉬고 있을 때, 간만에 희소식을 들었습니다.

image.png
EYES ON ME: THE MOVIE!

eyes on me는 서울에서 시작하여 방콕, 타이페이, 홍콩, 일본의 4개 공연장까지 아시아 투어를 마친 아이즈원의 첫 단독 콘서트 이름입니다.

the movie는 말 그대로 영화관에서 콘서트 내용을 상영한다는 이야기죠.

저야 물론 서울 콘서트를 다녀왔지만, 저 사진이 올라오자마자 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군요ㅎㅎ 사실 저에겐 당연한 이야기죠.

시간도 마침 중간고사도 끝난 11월!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여행에 이어, 중간고사 끝난 후만 바라보고 있군요.
공부는..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아이즈원의 첫 단독 콘서트 이름입니다.

ㅎㅎ 엄청난 희소식이군요^^

콘서트를 다시 영화관에서 볼 수 있다니 너무 설레네요ㅎㅎㅎ

중간고사 잘 넘어가고 즐거운 콘서트 감상 기원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ㅎㅎ 영화관 자주가야겠네요 11월엔!

중간고사 잘 마치고 개봉날 가면 되겠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개봉날 영화관이 티켓팅처럼 치열하진 않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