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빨리 가는구나를 느끼는 시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놀다 막차로 집에 돌아왔는데, 돌아오는 길이 굉장히 쌀쌀하더군요.
갑자기 온도가 확 내려간 느낌입니다.

사실 느낌만은 아니고 사실인 게, 어제까지만 해도 낮 온도가 27도 수준이었으나 오늘부터 갑자기 22~23도 수준이 되었고 월요일은 비가 와서인지 낮 온도가 17도 수준이라고 하네요.

9월 내내 그리 덥더니 10월이 되자마자 갑자기 추워지는 느낌이네요.
애매한 가을 옷들 입을 시간 없이 자칫하면 코트부터 꺼내게 생겼습니다.

10월. 어느덧 10월이네요.
2주 뒤면 중간고사고 그렇게 되면 학기의 반이 지나가는 셈이네요.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시간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이미 학기의 5주차가 지났고, 등록금의 약 1/3이 날아가 버렸네요..
그 돈 값어치만큼의 강의를 들었냐 하면 여전히 잘 모르겠구요.

여러 번 이야기했다시피 이번 학기는 지난 학기보다도 의욕이 없습니다. 시험이 있어도 그러려니 하고, 누가 부르면 일정 있어도 다녀 오고, 그냥 뭐든지 지나가는 대로 지나가는 기분이네요.

그나마 사고다라도 하고 있어서 뭔가 하고는 있구나 싶긴 한데, 딱 그 정도입니다.

막 끄적이다 보니 간만에 정말 의식의 흐름대로 적는 기분입니다.
저녁을 명량핫도그에서 감자핫도그 하나 사먹고 끝낸지라 출출해서 치킨텐더나 좀 데워먹었네요.

음.. 창문을 열고 있는데 찬 공기가 정말 많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다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맞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정말 정신차려 보니 지금이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ㅎㅎ..

의식의 흐름 제가 가장 좋아라 하는 글이네요 ^^
뭔가 열심히 하는 듯 한데 아무것도 안한 느낌일때가 종종 있는데~
조금 더 지나보면 그것 덕분에 무언가 완성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감기 조심 즐거운 주말 되세요 ~~

그랬으면 좋겠네요 정말ㅎㅎ 지금 보내는 이 시간들로 무언가 완성되면 참 좋을거같아요!

지나고 보면 시간이 빨리 가는듯 해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기온 변화로 인하여
몇번 잠에서 깨곤했네요

몸조리 잘하시기를...

새벽에 정말 쌀쌀하더라구요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반팔 차림으로 막걸리 사러 나겄는데
진짜 쌀쌀하더군요

맞아요 낮에도 엄청 쌀쌀하더라구요ㅠㅠ 외투 필수입니다!

요즘 한낮과 밤의 기온차가 많이나내요. 오늘도 낮에는 더웠는데 이런환절기에 감기걸리기 딱좋으니 조심하시구. 전체적인 시장상황이 순환매적으로 종목 돌아가며 펌핑을 시키고는 있는데 상승은 제한적이네요.
즉 세력들이 여러종목돌아다니며 펌핑시키고는 팔아먹고 다른종목 이동하고 메뚜기 같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팀이 이런순환매장에 동참하고 연속적인 상승만 한번나와주면 좋은 챠트가 나올듯 싶습니다.

그러게요. 스팀도 한번만 딱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보였으면 좋겠는데.. 어렵습니다 참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