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매장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지하철역, 특히나 큰 지하철역 혹은 환승역을 보면 수많은 가게들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지하철에서 많은 것을 팔고 있더군요.

그런 와중에 특히 베이커리에 관심이 갔습니다.

계기는 이전에 봤던 지하철역에서 운영 중인 베이커리 중 빵을 다 팔지 못하고 가게를 닫는 경우를 보았기 때문인데요.

생각해보니 지하철역이라는 장소부터가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돌아다니며 적지 않은 먼지를 풍길 텐데, 만일 그 빵을 다 팔지 못했을 때 다음 날에 이어서 판다고 생각하면.. 갑자기 들던 식욕도 팍 죽을 것 같습니다.

빵의 경우 애초에 유통기한이 길지 않으니 그럴 수 있다 생각해도, 또 다른 밀가루음식인 와플 등을 생각해본다면, 정말 수 일간 비치되어 있어도 팔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 위생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그저 아쉬울 따름이군요ㅠㅠ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수요가 있고, 팔아서 어느 정도 수익이 생기기에 장사를 하고 있다고 생각되긴 하지만, 혹여 장사가 잘 되지 않은 곳을 생각해본다면 그만큼 찝찝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저야 지하철 매장에서 무언가를 사 먹은 경험이 거의 없어 이 찝찝함이 떠오른 뒤에도 한결 나았으나, 지하철 매장에서 무언가를 자주 사 먹는 사람에게 이야기를 함부로 꺼내기 뭐한 주제기도 하구요.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지하철 매장(베이커리 등)을 이용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지하철 매장의 위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ort:  

출근길에 갓튀긴 고로케나 주먹김밥 같은건 잘 사먹어요
천원에 가볍게 배채울수 있어서 자주 애용해요 ㅋㅋ

출근길에 사먹기 참 좋겠다는 생각은 했어요ㅎㅎ 역시 수요가 있으니 유지되는거겠죠!

지하철에 있는매장에서 던킨도나츠 먹은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사먹을 당시에는 위생문제 같은것 전혀 생각하지않고 먹었던것 같아요.
빵보다 더 위생적으로 안좋을것같은 도넛인데 먼지같은것을 생각못하였네요

네 그래도 도넛은 진열장 안에 진열되어 있어 좀 낫지 않나 싶긴 하네요...

거의 없어요.
먼지가 많이 붙겠구나 하는 생각은 해 본 적이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저도 이번에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ㅠ 아무래도....

예, 그런데 베이커리 가게를 지나갈 때에는 고소한 향기때문에 힘들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26.89
ETH 2655.4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