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화요일, 목요일 보드게임으로 밤샘하고 금요일은 친구와 술마시며 밤을 샜더니 주말에 모든 과제를 몰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어제 과제 두 개를 마무리하고 나머지는 오늘 하고자 일찍 잤음에도, 오늘 아침에 일어나 보니 꽤나 피곤했습니다.

처음엔 8시 30분쯤 일어났고, 10시 30분, 12시를 거쳐 2시가 넘어서야 일어났습니다.

앞의 쪽잠들은 꽤나 푹 잔 기분이라 자고 일어났을 때 지금 잠들면 기분좋게 잘 수 있을 것 같아/오늘 조금 늦게 자더라도 내일 오전 수업이 없어 문제가 없을 것 같아 계속 잠을 청했다면, 마지막 쪽잠은 악몽과 함께 깬 지라 온몸에 땀이 흘렀고, 자연스레 일어나서 샤워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주에만 두 번째 악몽을 꾸는 것 같은데, 오늘 꾼 악몽이 좀 더 생생한 느낌이 드네요.

성인이 된 이후 겪은 일 중 가장 크게 후회하는 일이었는데, 정말 오랬동안 잊고 살았었는데 오늘 꿈에서 등장해 오랜만에 기억났습니다.

정말 지금까지도 트라우마로 남아 있는 일인지라 지금도 솔직히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그것만으로 악몽인 것은 아니고, 그 상황, 그 사람, 그 곳에서 제가 사람을 죽도록 방치하며 잠에서 깼습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은 길몽이라고도 하던데, 사람을 죽도록 방치하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어쨌든 덕분에 오늘 하루 컨디션도 썩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빨리 과제나 마무리하고 잠을 청해야 할 듯 싶네요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요새 스트레스가 많으신가 봐요, 푹 쉬시고 컨디션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제 오늘 할 일도 다 끝냈으니 푹 자 보고자 합니다. 다만 자리에 누우면 또 악몽을 꿀까봐 좀 무섭긴 하네요..

네 저가 봐서도 최근에 여러가지 일도 스트레스를 많이받아서 꿈에도 등장하는것 같네요.
꿈해몽은 잘모르겠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심이 좋을듯,, 좋은꿈이면 독고노인님처럼 로또 한장 사셔서 한주간 기분좋게 지내는것도 좋구요^^

맞아요 역시 꿈보다는 해몽이죠. 내일 정말 로또라도 하나 사야할 듯 싶습니다!

컨디션이 빨리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푹 쉬어볼게요ㅎㅎ

스트레스가 많은가 보군요.

뭔가 무의식적으로 쌓인 스트레스가 꿈으로 나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너무 과민반응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렵네요ㅠㅠ

스트레스가 많으신가 보네요..ㅠ 오늘은 푹 주무시길 바래요!

네 오늘만큼은 정말 푹 자보겠습니다ㅎㅎ

캔들이나 드림캐쳐 하나 두시는 건 어떠려나요, 물론 허황된 일이긴 하겠지만 숙면을 위해 무언가를 정성어리게 골라 들여놓는다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아요.

정말 캔들이나 하나 두어야 하려나요.. 혹시라도 불면이 계속되면 고려해봐야겠군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