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왜 강한줄 아세요? 그건 바로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하...

이제 정말 자고 일어나면 개강이군요.
올라온 수업 계획과 수업자료를 보니 비로소 실감이 납니다. 무슨 이야기인지 하나도 모르는 영어로 된 자료들..ㅠㅠㅠ

아까 낮에 사고다 활성화도 좀 시켜볼 겸 이 계정으로 질문을 두 개 올렸습니다만, 이렇게 하면 제 계정 관리가 어려울 것 같아 사고다 전용 계정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 쪽 활동은 @ksc.sago로 할 것 같네요.

오늘자로 사고다는 정말 확고한 방향을 잡고 나가게 되었습니다.
당장에 자유게시판이 없어진 건 쓸 글이 줄어들긴 했지만 글당 보상이 증가할거같아 결과적으로 좋은 질문이 나올 환경을 만든 게 아닐까 싶어요.

학기가 시작되면 저는 학교 공부를 시작해야 할테니 수업 안듣는 뉴비즈니스랩 분들에게 관리를 많이 맡길 것 같습니다. 방학 동안 열심히 불태웠으면 충분하죠.

...

여기까지 쓰고 또 갑자기 현타와서 30초정도 멍때렸습니다.
오늘은 그냥 무기력하네요.

오전 중에 일어나서 지금까지 먹은거라곤 물 한모금 정도인데 아직 배도 안고픕니다. 참 뭐랄까.. 그렇네요... 저도 제가 무슨 소리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방학 시작할 때는 놀러도 많이 가고 푹 쉬면서 재충전이나 할 생각이었는데 제가 이러고 있을 줄 누가 알았을까요ㅋㅋㅋㅋㅋㅋ

후회하는 방학은 아니지만 좀 더 쉬고싶었는데 하는 아쉬움은 남습니다.

어쨌든 피해갈 수 없는 개강이니 즐겨야죠. 내일 듣는 전공 수업 자료 분량이 영어로 54페이지인걸 봐 버렸지만 말이에요ㅎㅎㅎㅎㅎ

일단 뭐라도 먹고 오늘은 일찍 잠들어서 생활 패턴이나 맞춰야겠습니다.

Sort:  

To view or trade BEER go to steem-engine.com.

Hey @ksc, here is your BEER token. Enjoy it!

Do you already know our BEER Crowdfunding

허허 개강이네요

엉엉 개강입니다..

오랜만에 학우분들도 만나구 열심히 대학생활 즐기시기바래요~

전공은 역시 숨이 턱턱 막히네요...

그래도 방학동안 사고다 하나 만들었으니 보람이 있었네요.

그러네요ㅎㅎ 근데 덕분에 조금 쉴시간이 부족했던 것 같기도 하구요...

안녕하세요. 새로운 니트로 사이트 운영하시느라 수고 많으시네요. 이웃분들 추천을 해주셔서 추천인 보팅으로 응원드립니다. ^^

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99.14
ETH 2213.0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