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을 앞두고 하고 있는 일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대학생들의 중간고사가 바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 일주일을 앞두고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냐 하면, 당연히 아닙니다.

지금 뭘 하고 있나 살펴보다가 한번 쭉 나열해보고자 합니다.

1.아이즈원 데뷔 1주년 카페 나눔
image.png
아이즈원의 데뷔 1주년을 맞아 군대 친구들과 pvc카드를 만들어서 나눔하기로 했습니다. 4명이서 진행하는데 저 빼곤 다 군인이라 제가 업체 컨택도 하고 잡다한 일들을 한 것 같네요.

사진은 그림판으로(포토샵도 아니고;;) 10분동안 뚝딱뚝딱 만든건데 저대로 올라갈줄은 몰랐습니다..ㅎㅎ

2.여수 여행 계획
image.png
이전에도 올린 적이 있죠. 중간고사가 끝나면 11월 초에 여수로 여행가기로 했습니다. 중간고사는 시작도 안했는데 어디 갈지를 생각하고 있네요.

3.콘서트 영화 준비
image.png
이건 물론 따로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냥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네요ㅎㅎ

4.대만 여행 준비
image.png
회계사 시험을 준비 중인 친구와 내년 초에 대만이나 다녀오자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지금이 가장 싸다고 해서 비행기를 예약하자고 하던데, 비행기를 예약하면 숙소도 예약할 것 같고 그러려면 일정도 짜야 할 것 같네요. 원래 이런건 시험기간에 해야 제일 재밌죠..?ㅎㅎ

5.아이즈원 컴백 준비(?)
image.png
기다리고 기다리던 컴백이 11월로 확정이 났네요. 무엇을 준비해야 하냐 하면, 지갑을 준비해야죠ㅠㅠ 안그래도 돈 나갈 데 많은데...

뭐 대충 생각해보니 이렇습니다. 과제라던가 사고다라던가 다른 일들도 하고 있긴 한데 그 쪽은 머리가 아파서..

그냥 뭔가 시험기간이 뚝딱 지나갈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시험 공부는 하지 않은 채로 말이죠ㅎㅎ


사실 친구와 어제 톡을 하면서 고민해본 결과, 그동안 너무 어깨에 힘이 들어가 있던 건 아닌지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학업적으로 너무 부담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게 아닌가 하구요.

지난 퀴즈를 상당히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보았음에도, 그 노력 대비 성적이 나쁘지 않게 나온 걸 확인했습니다.

이번 학기는 좀 더 쉬엄쉬엄 가려구요ㅎㅎ 결과가 안나오면 어쩔 수 없구요 뭐!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기념카드 만들어서 나눔 진행하실건가봐요 ㅎ
역시나 바쁘게 보내는군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친구들과 돈모아서 만들었습니다. 재밌는 경험일 것 같네요ㅎㅎㅎ

아.... 대학생들은 이래서 바쁜 거군요.

대학생의 일반적인 일상은 아닐겁니다ㅋㅋㅋㅋㅋ

벌써 중간고사가.........

다음주네요ㅠㅠㅠ

중간고사 준비에 아이즈원 행사에 여행까지 머리가 복잡하겠네요.
군필이신것 같은데 어차피 시간은 지나가잖아요. 시험준비다 스트레스 받겠지만 이기간만 지나면 좋은시간들 올줄믿습니다.

넵 어차피 시간은 가니까 후회 없이 잘 채워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