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시동" 아직 꿈이 명확하지 않은 젊은이들을 위한 영화
시동을 그린 작가의 만화를 좋아합니다. 현실반영을 충분히 하면서도 만화적 재미를 놓치지 않으니까요. 조금산 작가의 만화들이 영화로 충분히 꽃피길 기대해봅니다.
시동을 그린 작가의 만화를 좋아합니다. 현실반영을 충분히 하면서도 만화적 재미를 놓치지 않으니까요. 조금산 작가의 만화들이 영화로 충분히 꽃피길 기대해봅니다.
맞습니다! 저도 조금산 작가님 웹툰은 무조건 찾아보곤 하지요~ ㅎㅎ
조금산 작가님 특유의 향기가 있는것 같아요 ㅎㅎ 얼른 차기작도 나왔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