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동" 아직 꿈이 명확하지 않은 젊은이들을 위한 영화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오늘 회사 전체 회식이었는데 1차만 끝나고(소주 1병 이상 마시긴 했는데...) 2차에서 몰래 나와서 영화 "시동"을 보러 갔습니다. 원래 이렇게 중간에 나오고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시동을 너무 보고 싶기도해서 그냥 확 빠져나와 버렸네요.

원래 총 4명이서 보려고 했는데, 그만 2명은 붙들려서 탈출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붓이 남정네 둘이서 심야영화를 보러 갔더랬지요. 무려 11:50분 영화.. 끝나고 집에 와서 발닦고 양치하고 앉으니 지금 시간이군요. 2시 20분 ㅎㅎ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시동은 원래 웹툰 원작입니다. 다음웹툰에서 연재하였었구요. 연재 당시에 만화를 너무너무 재밌게 본 나머지 이번 영화가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었습니다.

와우!!!! 지금보니 "시동 얼마후" 라는 이름으로 몇 편이 더 연재가 되었었네요. 원래 마감은 약간 열린 결말로 끝났는데, 그 뒤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일까나요!? 내일 시간 나는대로 봐야겠습니다. !! 리뷰쓰다 개이득!!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그리고 영화 내용도 딱!! 저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을 정말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감동도 있고, 후련함도 있고, 투박하지만 따뜻한 마음씨가 영화 곳곳에서 풍겨나오는 그런 영화입니다.


제 경우는 너무 재밌게 잘 보았는데, 모든 분들에게 그렇게 봐질지는 저도 장담은 하지 못하겠습니다...만... 제 생각에 싫어할 만한 이유는 1도 없는 것 같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러 가신다면 꽤나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을 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이 듭니다.

썸네일 이미지에서도 보시다시피 마동석이 정말 코믹하게 나옵니다. ㅎㅎ

아주 약간 스포? 음.. 스포는 아닌것 같은데... 마지막에 거석이형이 한 말이 기억에 남는군요... 결국 인생은 거석이 형의 이 한마디가 맞는 것 같습니다.

상황은 거석이형과 고택일(노란머리)가 서로 멀리 떨어진 상태에서 통화로 하는 대화입니다. 당시 대사를 대충 다 쓰려고 했더니;; 그러면 스포가 살짝 섞일 것 같아서.... 그냥 안써야 겠어요..!! ㅎㅎ

들으시면 바로 끄덕일 수 있는 그런 대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젊은 청년들이 보면 괜찮은 영화인 것 같습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이니, 고등학생들 부터 대학생 초년생까지 말이지요.

까짓꺼... 한번 겪어 보는거지!!!

이상 영화감상문이었습니다.

오늘도 평안한밤 되시기 바랍니다.


*<시동> : https://www.themoviedb.org/movie/581530?language=ko-KR
*평점 : AAA

Sort:  

JCAR 12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Your post has been manually curated by FreeVoter Team.You can earn liquid steem by delegating SP to @freevoter !! We are now paying 100% daily earnings and 90% curation reward to our delegators !! Join Discord for more information. Thank you !!

첫 사진 보고 빵 터졌네요. ㅎㅎㅎ
영화 보고싶어요. :)

마블리가 5할정도의 영향력이 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예고편을 보니 재미있을거 같더라구요. ^^

재밌습니다~ ㅎㅎ 웃기고~ 소소하고~ 잔잔하게~ 아주 그냥 흐뭇한 영화라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ㅎㅎ

트리플 에이에서 처음 뵙는것 같아요~
글 올릴때마다 1번으로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연말 잘 보내세요~

ㅎㅎ 네네 영화를 자주 보지도 않고, 보더라도 리뷰에 손은 잘 안가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시동은 은근 추천드리고 싶어서 한번 써봤씁니다!! ^^
감사합니다. 연말 잘 보내세요~

아직 꿈이 명확하지 않은 젊은이들을 위한 영화

앗! 저를 위한 영화군요!! ㅋㅋㅋㅋ 이건 또 언제 티비에서 할려나...ㅎㅎ

완전 독거형님을 위한겁니다!! 보러 가세요!!

너무 보고 싶은 영화에요.
저역시 원작을 너무 재미있게 봤고 시동 얼마후 도 봤지요.
성장영화이기에 큰 애가 아직 중1이지만 같이 볼까해요. ㅎ

원작을 보셨다면!!! ㅎㅎㅎㅎ
아직 중1은 조금애매하긴 하네요~
고1이었으면 같이 보면 참 좋은 영화 일것 같은데 말이죠!!

시동을 그린 작가의 만화를 좋아합니다. 현실반영을 충분히 하면서도 만화적 재미를 놓치지 않으니까요. 조금산 작가의 만화들이 영화로 충분히 꽃피길 기대해봅니다.

맞습니다! 저도 조금산 작가님 웹툰은 무조건 찾아보곤 하지요~ ㅎㅎ
조금산 작가님 특유의 향기가 있는것 같아요 ㅎㅎ 얼른 차기작도 나왔으면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