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신규태그] 개인큐레이터 활동을 합니다. 신규태그 [sct-tooza] [sct-event]

in #sct5 years ago (edited)

GOMCAM 20190519_1249150191.png

지금 시간이 늦었는데 자려다가 버뜩 생각이 나서
간단하게 글 올립니다.

신규태그에 개인 큐레이터 활동을 합니다.

  • 목적 : 재밌자고 ~~~ 그리고 내가 처음 만든 sct 태그라서
    (기존 스팀잇에 있는 태그 그대로 옮겨온 것임)

  • 태그 사용방법
    첫번째 sct 두번째 freeboard
    세번째 sct-event 또는 sct-tooza(4번째,5번째 태그사용 관계없음)

  • 태그별 내용
    sct-event : sct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지원보팅(이벤트 진행자용)
    sct-tooza : 수익(손실)공유 , 투자일기 , 투자정보

  • 개인보팅
    sct-event : 50%보팅 (약 6~8sct)
    sct-tooza : 30%보팅 (약 3~ 4sct)
    (보팅율은 변경시 공지예정 , 보팅금액은 보팅파워에 따라 예상보다 많고 적을수 있음)
    댓글은 없을수도 있음. 24시간 1회 보팅 (제가 직접 조절하기 그러니 알아서~~)

  • 현재 개인 ssc 스태킹량 6107sct
    GOMCAM 20190529_0208230512.png

sct 성공을 기원하는 일인으로 그냥 생각나서 진행하는 큐레이터 활동으로
중간에 중지될수 있으며 중지 하기전 공지를 하겠음.
개인적으로 많은 이벤트를 진행했고 진행중이고 계획하고 있으니
혹시 잘 못해도 욕하지 마시기 바람!!

혹시 자동으로 보팅하는 프로그램 추천해 주실분 추전 바랍니다.
시작은 이포스팅 이후부터 바로 시작합니다.

제가 출장중으로 보팅이 잘 안돼도 너무 열받아 하지 마시고
나중에라도 꼭 할테니 그냥 너그럽게 이해바랍니다.

지금 글을 다쓰고 살짝 걱정,, 왜? 내가 아주 그렇게 부지런하지 못합니다.
괜히 뻘짓하는거 아닌가 걱정도 돼는데 ,,,
서로 재밌고 쉽게 참여하면 되는거지 뭐~~ 고민을 합니꽈~~~

혹시 중간에 제가 여력이 안돼 그만둘수도 있으니
너무 어렵게 받아드리지 마시고 편하게~~~ 편하게~~

그럼 전 잡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kungdel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ungdel님의 [steemmonsters] @kibumh 님의 항상 고마운 이벤트

kibumh(이하 카카님)께서는 항상 혜자로운 이벤트를 열어주십니다.
https://steemmonsters.com/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팩을 걸고 주사위(wdice) 댓글 이벤트를 하는걸 말하는 거죠.
전 원래 뽑기에 ...

스판을 위해서도 열심히 하는 카카님, 응원합니다 ^^

https://steemrewarding.com
이거 이용했는데 좋더라고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 어떻게 사용하는지 혹시 포스팅된게 있나요??
전 sct-tooza , sct-event 태그만 사용하면 돼는데...
포스팅 있으면 알려 주세요^^ 요즘 이런거 필요한 분들 많을테데요 ㅋ

카카님을 위해 다시 찾아봤어요 ㅎㅎ
https://www.steemcoinpan.com/sct/@buchheim/6mqzwj-sklara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요^^ 작지만 감사보팅합니다.

일단 시작이 중요하죠, 그리고 @kibumh 님은 잘 하실겁니다~
저도 https://steemrewarding.com 추천합니다.

후문어디갔나요?ㅎㅎㅎㅎ 출장 조심히 다녀 카카형 !!
너무 열심히 일하지 말고 조금일하고 많이 벌자

후문이 스팀잇으로 주소가 나와서
변경해서 사용하려구.
원본보내줘^^ 내가 엑셀로 ㅋㅋ 조금 수정할께

원본? 어딨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어떻게 수정해줄까?
형이 말하는대로 수정할게!
수정.jpg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완전틀렸어 뽀돌이 만들었다는건 어디 간거야?? 제일 중요한걸 으이구~~~
감사해 사랑해 축복해 순서
그리고 뽀돌넣고 @kibumh 이렇게 수정해 주면 굿~~~

수정했어형! 최근글에 있음 ㅋㅋㅋ

좋은 이벤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kibum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역시 이벤트맨 카카형님
멋지십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옹~ 역시 나눔의 천사~^^

수익이 없는데..... 실패 사례도.......

와우~~~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