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신규태그] 개인큐레이터 활동을 합니다. 신규태그 [sct-tooza] [sct-event]

in #sct5 years ago

후문어디갔나요?ㅎㅎㅎㅎ 출장 조심히 다녀 카카형 !!
너무 열심히 일하지 말고 조금일하고 많이 벌자

Sort:  

후문이 스팀잇으로 주소가 나와서
변경해서 사용하려구.
원본보내줘^^ 내가 엑셀로 ㅋㅋ 조금 수정할께

원본? 어딨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어떻게 수정해줄까?
형이 말하는대로 수정할게!
수정.jpg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완전틀렸어 뽀돌이 만들었다는건 어디 간거야?? 제일 중요한걸 으이구~~~
감사해 사랑해 축복해 순서
그리고 뽀돌넣고 @kibumh 이렇게 수정해 주면 굿~~~

수정했어형! 최근글에 있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