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글보상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스팀파워. 다음은 관계.

in #sct5 years ago

파워, 관계 맞습니다.
저를 보니 그러네요.
관계가 좋아서 무작정 보팅하는 경우도 많구요
받은게 있어 그것보다 좀 더 하려고 하는것도 맞구요.

올해안에 10만 딱 채우려고 하는데
이것저것 너무 많이 생겨서 거기에 눈이 많이 가네요
사실 일정스파이상은 채워야 활동이 재미가 있고요
너무 높으면 셀봇도 하루 몇개는 가능해도 주주장창 셀봇은
눈치도 좀 많이 보이네요. 원래 포스팅도 몇개 안해서
셀봇할 포스팅도 없지만요^^

스판이 생겨 오늘 엄청 바쁘네요 ㅋㅋㅋ

Sort:  

소통의 장이 인상깊어 살짝 보팅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받고 많이 배풀겠습니다.
스팀판에 작은 짱짱맨같이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