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뻘소리] 다이어트 쉬운게 아니다!! 또 술 먹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sct • 7 years ago 웃는데 곡을 다하고 그래 ㅋㅋㅋㅋㅋ 형!! 한번 만나야 겠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