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뻘소리] 다이어트 쉬운게 아니다!! 또 술 먹었다!!View the full contextioioioioi (76)in #sct • 7 years ago 아이고 아이고 ㅋㅋㅋ
웃는데 곡을 다하고 그래 ㅋㅋㅋㅋㅋ
형!! 한번 만나야 겠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