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 뻘소리] 다이어트 쉬운게 아니다!! 또 술 먹었다!!

in #sct7 years ago

오늘 한시간 반 뛰고 걷고 그러다 왔어 형
아주 상쾌하구만~~
형은 요즘 체육관 다니고 거기에 맨발 수련까지~~ ㄷㄷㄷ
나 때리기 없기 ㅋㅋㅋ

Sort:  

카카형...
나 체육관 가면 맨나 쥐어터지고 와 ㅎㅎㅎㅎ

신에 한수에 보면 엄청 맞아야
실력이 느는거야~~ 맞아본 놈이 때릴줄도 피할줄도
몸빵도 알지!! 우선 맞을때마다 내 실력이 늘어난다고 생각해
ㅋㅋㅋㅋ 맞을때 행복할꺼야,, 얼굴은 맞지 말고 황금미소^^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5474.88
ETH 1773.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