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 뻘소리] 다이어트 쉬운게 아니다!! 또 술 먹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pitt925 (80)in #sct • 7 years ago 카카형... 나 체육관 가면 맨나 쥐어터지고 와 ㅎㅎㅎㅎ
신에 한수에 보면 엄청 맞아야
실력이 느는거야~~ 맞아본 놈이 때릴줄도 피할줄도
몸빵도 알지!! 우선 맞을때마다 내 실력이 늘어난다고 생각해
ㅋㅋㅋㅋ 맞을때 행복할꺼야,, 얼굴은 맞지 말고 황금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