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채굴] genesis-mining 사용방법 < 돈이되는 정보>

in #sct5 years ago

사실 죄송한데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우선 전 우상향에 무게를 두고 있고
만약 가격이 떨어지면 그때그때 판매하는 전략도 있죠

기본적으로 떡락만 없다면 수익이 있는건 맞다고 보여집니다.
기본적으로 산출식은 맞는거 같은데..
이게 돈이 들어가는 문제라 채굴임대에 대해
좀 더 여러군데 확인하고 들어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 제가 수익율까지 계산해서 알려 드리면 좋은데
사실 확실한 수익이라고 하면 돈 있으면 누구나 버는 장사라...
죄송합니다. 포스팅만 하고 확실한 답을 못드려서요

Sort:  

네..답변 감사합니다.. 개념을 조금더 이해할수 있겠네요. 냉정하게 조금더 고민은 해봐야 겠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네 투자니까 묻지마는 안돼죠
제가 어제 조금담궈서 수익을 보려고 했더니
아직 안떳네요 하긴 1일이 안지났으니..
신중하게 많이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큰 도움을 못드려 부꾸럽^^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