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채굴] genesis-mining 사용방법 < 돈이되는 정보>

in #sct5 years ago (edited)

kibumh 글과 오치님 글까지 쭉 봤는데 제가 남들 따라 코인 사기만 했지 공부를 않해서 잘 모르고 채굴도 해본적이 없어서요.

정리해서 생각해보니 비트코인 현시세가 9개월후에도 같다면 체굴후 쭉보유해서에 유지해주면 50프로 이상 수입이 나는게 맞나요?

만약 9개월 후에 비트가 500만원이 된다면 또이또이 정도일것 같구요.
제가 정확히 이해했는지 모르겠어서 질문좀 드립니다.

예> 5600usd 200th/s

다시 조정장이 올것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내년에 반감기 전에 채굴이 맞는것 같아서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Sort:  

사실 죄송한데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우선 전 우상향에 무게를 두고 있고
만약 가격이 떨어지면 그때그때 판매하는 전략도 있죠

기본적으로 떡락만 없다면 수익이 있는건 맞다고 보여집니다.
기본적으로 산출식은 맞는거 같은데..
이게 돈이 들어가는 문제라 채굴임대에 대해
좀 더 여러군데 확인하고 들어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 제가 수익율까지 계산해서 알려 드리면 좋은데
사실 확실한 수익이라고 하면 돈 있으면 누구나 버는 장사라...
죄송합니다. 포스팅만 하고 확실한 답을 못드려서요

네..답변 감사합니다.. 개념을 조금더 이해할수 있겠네요. 냉정하게 조금더 고민은 해봐야 겠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네 투자니까 묻지마는 안돼죠
제가 어제 조금담궈서 수익을 보려고 했더니
아직 안떳네요 하긴 1일이 안지났으니..
신중하게 많이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큰 도움을 못드려 부꾸럽^^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