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란 하늘 / jcar 새 프로젝트 구상

in #sct5 years ago

KakaoTalk_20191003_223044905.jpg

  • 태풍이 지나가고 난 하늘.. 오후가 되니 햇빛이 나기 시작합니다. 사진으로 담아두고 싶은 하늘 빛이었네요.
    부모님 계신 곳에는 태풍이 직격탄으로 지나갔습니다. 전화드려보니 큰 피해 없이 지나갔다고 합니다. 그나마 논에 벼도 쓰러지지 않았다고 하구요. 비가 억수로 많이 왔다고 합니다. 피해가 있는데 일부러 이야기를 안 하시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하루 동안 jcar의 추가 프로젝트를 구상했다가 지웠다가 다시 생각하기를 반복했습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500 스팀으로 1년간 750 steem의 가치로 되돌려받는 것입니다.
    (25만 jcar로 37.5만 jcar로 돌려받는 것)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어려울 수 있지만, 스팀잇에서는 가능한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스팀잇과 외부 프로젝트를 연계시키는 것이며, 그에 따라 일주일에 한번씩 정산 지급.
    생각하는 참여인원은 약 20명.. 모집이 안 되더라도 소수 참여한 인원으로 진행
    이런 틀을 구상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면 참여하실 분이 있으실까요?
    댓글로 관심 있으신 분이 5분 이상 되면 프로젝트를 진행해볼 수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ㅎ

  • 요즘 계속 비가 와서 그런지 집안에 모기가 엄청 많이 들어왔습니다. 오늘 저녁에 잡은 모기만 해도 20마리가 넘을 것 같네요. 어디 창문이 열려있나? 방충망이 뚫렸나 싶네요. 잠자기 전에 다시 한번 살펴보고 자야겠습니다.

  • jcar 10월 구독 보팅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감사의 표시로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j-car 계정 풀보팅을 지원합니다.

  • 10월 첫 주말은 뭔가 차분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Sort:  

저도 오늘 모기 여러마리 잡았네요. ㅎㅎ
새 프로젝트 관심 갑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네요.
좋은 잠자리 되세요. ^^

관심 감사합니다.

계속 비가 오니까 모기가 많아진 것 아닌가 싶네요. ㅎ
새벽에 깨서 모기잡기 기록 세웠어요. ㅎ

Jcar 프로젝트는 구상단계인데, 실행하게 되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프로젝트는 jcar 로 받는 거에요?
jcar로 투자후 스팀으로 배당(?) 받는거면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스테이킹하고 보팅 받는 것처럼요^^

관심 감사합니다. jcar로 받고 스팀으로 정산하는 방식입니다. jcar로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혹시 30만 jcar 토큰 현제 추가구매 하고싶은데 불록딜이 가능하신가 해서요?

안녕하세요. 블록딜 가능합니다. / 600스팀 으로 진행가능하십니다.

넵.. 지금 전송하겠습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전송해드렸습니다.

네 스테킹 완료 했습니다.
평안한 주말 되십시요^^

안녕하세요. jcar 새로운 프로젝트에 예약되셨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당연히 저는 참가해야죠.^^
구체적인 플랜이 굉장히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