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3] @aggroed를 만납니다

in #sct5 years ago

연어입니다. 오늘 서울에서 @aggroed씨를 만납니다. 스팀페스트 참석차 방콕에 가는 중에 한국을 경유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본인의 비즈니스 목적이 있겠구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얼굴 한 번 본다 생각하고 갑니다. 우리 운영팀이 기-승-전-SCT 생각이라면 @aggroed씨는 기-승-전-스팀몬스터겠죠. 생각의 간극이 어느정도 될까 확인하는 것 만으로도 큰 소득이라 봅니다.

그나저나 @aggroed씨는 화창하고 형형색색 물들어가는 가을의 절정에 한국을 방문하는군요. 곧 이어질 방콕의 무더위와 비교되겠습니다.

운용팀끼리는 더 일찍 만납니다. 오늘도 한 주만에 @dakeshi님께서 참석해 주시네요. 저번에 시간이 짧아 많은 얘기를 못 나누었는데 오늘 많은 얘기 듣고 오겠습니다.


미팅 참석 예상자입니다.

와.. 이렇게 놓고 보니 비정상 회담 같군요. ㅋㅋ

Sort:  

좋은 만남 잘 다녀오셔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MT 이후 엔진 토큰의 활용계획을
물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와우~ 좋은 미팅되시길 ㅎㅎ

좋은 미팅되세요.

요새 정말 바쁘신듯...ㅎㅎ 어그로드 숫자에 밀려서 이거 되것나~~ 싶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63.77
ETH 3821.66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