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아흑, Poloniex에 잠자는 내 스팀들아...

in #sct5 years ago

연어입니다. 난감하네요. 새로 바뀐 Poloniex 정책에 맞춰 신원 인증을 해 두었는데 한 번 거절을 당했습니다.

이유가 도통 이해되지 않네요. 멀쩡하게 잘 스캔된 여권 사본과 사진 파일이었구만.. 명확하지 않는다는 둥 하는 거절 사유가 좀처럼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생각도 살짝 드네요.

  • 짜슥들.. 승인 거절해서 기한내 처리 못하게 하고 나의 스팀을 낼름 먹으려는거 아냐?

차선책으로 안드로이드 앱을 깔아 다시 신원 승인을 신청해 봅니다. 또 한 번 거절되면 정말 뭐라고 받아들여야 할지...

빨리 승인되고 안전한 계정으로 스팀을 옮겨 그간 본의 아니게 잠자고 있던 녀석들이 햇빛을 볼 수 있게 해줘야겠군요.

이거 무슨 아라비안나이트의 램프요정 지니를 불러오는 것도 아니고... 쩝

Sort:  

부디 잘 해결되기를 바래요...

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짧고 굵게 잘 해결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살살 꼬셔서 잘 데리고오셔요 ㅋㅋ 이리온 이리온~

아이들이 알아서 돌아올리는 만무하니 어케들 잘 데려와야 하는데 말이죠 ㅜㅜ

톡톡톡... ㅎㅎ 혹시나 힘드시면 말씀주십쇼

(잘 생기면 한 번에 통과라는 말이 있었는데....)

음...잘 생기셨는데...ㅎㅎ

빨리 통과 되시길~~~^^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ㅋ

에구구 폴로에 스팀 넣어두셨어요??? 웅…

본의 아니게 묵혀뒀다는 표현이 더 맞겠네요. ㅋ

티켓 보내면 요즘은 빨리 처리해주던데 티켓 보내보셨나요?
소중한 스팀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