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설] 진짜 숨쉬는 이야기

in #sct5 years ago

하~아~ 하~아~ 자기야

이 소리는 충청남도 서산에서 마을 먹고 입냄새 나냐고 물어보는 소리입니다~ 이상한 소리 아님~

Sort:  

하~아~하~아~

숨이 차오른다...

허...어억 자기야 ~~~~

...

자기야 혼자 가면 어떻게 !! 같이 가자 !!!

오늘도 계단 걷기로 건강 up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