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B1June 중대발표를 앞두고 이오스 관련 이슈 정리

in #sct5 years ago

abcd.png
이오스가 만원을 돌파하고 비트코인캐시를 제치고 시총4위에 올랐습니다.
관련해서 주요 이슈를 다뤄보겠습니다.

스팀 2.0 , MEOS ?

  1. Block.One에서 EOS RAM 2천만달러 구입
  2. MEOS 상표 구입 (소셜 네트워크라고 표기된 상표)

댄라이머의 블록원에서 램을 대량 구입했죠.
그리고 MEOS 상표를 구입했는데 소셜 네트워크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EOS의 연산자원을 확보 + 소셜 네트워크

에서 예전부터 댄 라이머가 말하던 이오스 기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일명 스팀 2.0 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스팀의 반사 하락에 대한 두려움보다는 이오스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더 큽니다.

댄라이머의 발언(텔레그램)

  1. 파트너십 대상에 애플과 정부는 없다
  2. 신분 인증 시스템을 통해, EOS는 매우 강력한 플랫폼으로 부상할 것이다.
  3. 블록원은 모든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4. 오는 6월, 보다 다양한 코드를 선보일 것이다.
  5. 우리는 아직 마케팅을 시작하지 않았다.

댄 라이머 뿐 아니라 블록원의 CEO Brendan Blumer도 트위터를 통해 구글, 애플, 페이스북과 같은 파트너쉽 발표도 없고 에어드랍 발표도 없을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공식 트윗을 통해 기대감을 줄였음에도 이오스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네요.
신분 인증 시스템, 규제 준수로 블록체인 익명성에 따른 단점(해킹, 범죄사용 등)을 극복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이오스 기반 스테이블코인 발행

테더(Tether)가 공식 트윗으로 이오스 기반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오스 기반 거래소 EOSFinex를 위한 사전단계라고 하네요. 비트파이넥스 CTO도 이오스기반 테더발행을 전했고요.


작년이었나요. 한국에서 이오스관련 컨퍼런스가 열렸고 이오스가 25,000원 정도까지 갔던 기억이 있는데요.
대형발표 = 발표 직후 떡락 공식이 이번엔 빗나가길 기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오스에 제일 많은 비중을 담고 있어서 특히 오늘 어떤 발표가 나는지 기대가 됩니다.
어느정도의 조정은 있더라도 내년 이맘때면 이오스 십만원 가기를...

F2197CB0-7D45-4215-8AD7-4A41812FC3E0.jpeg
조금은 슬픈 이노빚의 거래기록으로 마무리합니다.(저때가 6,210원 이었을 거에요 흑흑흑)

Sort:  

5월6일이면... 막 상승타기전에 매도를 하셨네요...ㅠㅠ

일단 부자시네여 저게 다 얼마여....아 형 생일축하해요

매도 기록이야 횩횩아 .. 내.팔.올.은 과학 ㅠ

믿고사는 이오스!!!! 요즘 너무 잘가줘서 기분이 좋아

지금 팔고 내일 다시 사면 개이득각 인정입니까?

부자되시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 좋은글 감사합니다

이오스 평단 19천원이다 아직 갈길이 멀다ㅠㅠ
생일 축하해 좋은 하루 보내라~^^

고맙습니다 ㅋㅋㅋ 이오스 일단 25000은 가야죠

많이 팔았네요. 저는 계속 존버중입니다. ^^

이오스 호재가 많군요
가즈아

이오스 상승 잘 타고 있네요..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아라 곧 매수적정가 안오겠습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6.63
ETH 2387.6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