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에 글 3개 쓰고 20만원 벌어 소고기 사먹은 ssul

in #sct5 years ago

안녕 형들~ 오늘 제목 어그로 끌어봤어. 근데 뻥은 아니야.
이 글을 보고 있는 형이 코인판 유저든 디씨 비트코인갤러리 유저든

"내가 코인 관련해선 잔뼈가 굵었지"
"내가 코인 정보를 창조하거나 재생산하면 그럴듯 해"
"내가 차트 리딩좀 하고 나를 따르는 무리들이 있지"

이런 형들은 스팀코인판(https://www.steemcoinpan.com)에서 글쓰고 소고기 사먹길 바라

1. 스팀코인판에 글 쓰기

lamb1.JPG

스팀코인판(https://www.steemcoinpan.com)에서 글을 썼어.

첫 글은 오픈빨로 과하게 보상을 받았고, 다음 글 세개도 초창기라 글의 질에 비해서(좋은 글 : 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인사이트로 많은 사람의 공감을 사는 글) 보상을 많이 받은 편이긴 해.

근데 지금(2019년5월27일)도 인기글은 1,000SCT넘게 보상이 찍히곤 하니깐 형이 "코인능력자"면 충분히 노려볼만 해. 아직은 "코인능력자"까지 아니고 "코인관심자"라도 가능은 해(속닥)

여튼 위에 글 4개중에 첫 글을 제외하고 3개 글 보상 SCT토큰은 매도해서 STEEM으로 교환했어.

2. SCT 매도 (STEEMP로 교환)

tempolamb8.JPG

벌써.. 머리가 아픈 형들 있지? 괜찮아. 여전히 소고기는 맛있으니깐(?)

아니 왜 SCT를 바로 현금으로 교환안하고 STEEM으로 교환하냐고? 스팀잇은 뭐냐고? 하는 형들은 아래 @donekim 형이 써준 유저가이드를 참고해.

일단 위 사진에 보이는대로 스팀엔진 (https://steem-engine.com/)의 market에서 SCT를 매도하고 STEEMP를 매수했어. 이건 다른 여타 거래소에서 매도 매수하는 것과 비슷하니깐 사이트 들어가보면 알거야.

스팀코인판 유저가이드 태그도 많은 도움이 될 거야.(https://www.steemcoinpan.com/created/userguide)

3. STEEMP 를 STEEM으로 인출

lamb3.JPG

자, STEEMP 가 생긴게 보이지? STEEMP도 SCT와 같은 스팀기반 토큰이고 STEEMP는 인출(Withdraw버튼)을 해서 STEEM으로 교환이 가능해.

lamb4.JPG

1%의 인출수수료를 스팀엔진에서 떼어가고 남은 STEEM은 형의 STEEM계정으로 입금될거야.

4. STEEM 매도, KRW 인출

lamb5.JPG

이제 형의 STEEM계정의 STEEM을 거래소계정으로 옮기고(나는 업비트) 원하는 가격에 매도를 하면 돼.

여기부턴 다른 코인의 매도과정이랑 같으니깐 쉽지?

lamb6.JPG

5. 소고기 사먹기

lamb7.jpg

자 이제 소고기를 사먹으면 돼 ^^ 끝!

스팀잇이 뭔지 모르는 형들은 "아 뭔 X소리야" 싶으면서도 코인관련 글 잘 쓰면 소고기 먹을 수 있다고 하니깐 귀가 솔깃하지?

코인관련 능력자 형들은 어서 스팀코인판(https://www.steemcoinpan.com)에 들어와서 이리저리 살펴봐봐.

아, 마치기 전에 비밀 하나 더 알려줄게.

하루 SCT 발행량이 정해져 있으니깐 빨리 들어와서 쓸수록 소고기를 더 많이 먹을 수 있어. 그리고 소고기 안사먹고 잘 굴리면 소를 살 수도 있어. 굴리다가 돼지고기 사먹을 수도 있는데 돼지고기도 맛있잖아?

Sort:  

이노빗 형 이번에 소고기 사먹을 정도로 찍으셈 ㅋㅋ

소고기먹을때 같이 먹을 마늘 하나라도...

아재개그 하나 들어가려다 참았습니다. 후아 ㅋㅋㅋㅋ

@innovit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botreporter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형 벌써 사먹었어? ㅊㅋㅊㅋ해 형.
난 글재주가 별로 없어서 아직 돼지고기 사먹을 돈 밖에 못벌었어.
아 정육점에서 쇠고기 사다가 집에서 구워먹을 순 있겠다 ㅋ

집에서 구어먹는 소고기면 같은 가격에 더 질좋은 고기 먹을 수 있지!! ㅎㅎㅎ

소고기 인증 굿입니다!

오늘 먹어도 내일 또 먹고싶은 소고기! 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네요 ㅋㅋ

부럽네요

곧 드실겁니다!

식사는 하셨습니까? 이노빚 횽님!
큐레이터 3호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

소고기...저도 참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츄릅...

안녕하십니까 큐레이터 3호 형님!
저도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오늘은 비도오니까 닭고기 먹으려고요(응? 뭔상관?)

소를 살 수도 있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밭을 사고 싶습니다! 부동산!

ㅋㅋㅋㅋㅋ 소 키울 땅도 필요하죠!

와~ 남들은 보상받은거 스테이킹 한다고 난리(?)들인데...
형아는 바로 소고기 사먹는구나!! ㅋㅋㅋㅋㅋ

스테이킹을 더 많이 했지 ^^ 큐레이터 보상은 전액 스테이킹했고!! 그걸로 나중에 소 사서 밭갈아야지(?)

저도 조만간 소고기 한점 하러가야 겠네요 ㅎㅎ

가즈아!!!! ㅎㅎ

경복궁을 싸게사셨네요

야간개장 갈 돈 아끼면 경복궁을 살 수 있습니다(??) ㅎㅎ

근데저는글하나에 20sct도벅찹니다.
똥글이라서 대패삽겹살수준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