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ror] 테스트를 마치며 스티미 인증 + 몇가지 버그 및 잡담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처음으로...회사에서 한번 해봤네요(일하러 휴일에 출근해서 게임을 키다니...)

스티미는 몇일전에 얻었지만 오늘 인증합니다

한번에 나와서 쉬울줄 알았는데....그 뒤 3연속 레나가 뜨니...운이 좋았던 것이더군요

약 2주간의 알파테스트가 내일로 마무리 된다고 합니다.

첫날 버그를 이용한 미친듯한 노가다로 500만원 채우고 하니 별 어려움이 없이 게임을 하였는데, 새로 시작 하려면 어찌할지 걱정이 되네요

이게 버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하나 더 찾았습니다

몇일전 원더랜드로 가서 레벨업 꿀노가다를 하다가 오늘 서울로 갈랬는데...제가 대전에 있다가 원더랜드로 갔나보더라구요

대전으로 돌아간 뒤 서울로 가야하는데....이게 .... 대전 공항이 있는 것도 아니고....루트상 말도 안되고 여튼 수정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ㅎㅎ

추가 되었으면 하는 기능

튜토리얼

이건 뭐 필수...이런 노가다는 알파테스트면 충분합니다

도감

몇 종이 있는지, 내가 몇개를 채웠는지 등등

등급표

이건 유저가 만들라나요? 능력치가 랜덤이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범위는 있을테니 상성도 나와야할테고요 ㅎㅎ

주막 기능?

이건 거상에 있던 기능인데 용병 어디다 좀 잠깐 넣어둘 수 있는 기능이 필요해 보입니다. 해고 기능이 있거나요. 일정 수 이상이되면 조합도 못하는 지경에 이르니....꼭 필요해 보이네요

용병 전체 출전, 연속 출전

매번 클릭해서 하기도 쉽지 않습니다..팀을 꾸려서 보내게 팀설정이라던가 이런 기능들이 필요해보이네요

나머지 기능들은 테스트 이후 알파버전, 베타테스트, 베타버전에 열린다는 가정하에 이정도 까지만 써보겠습니다.

잡담

모바일 버전 시급해 보입니다.

스팀잇 유저들이 대부분이 회사를 다니는 분들인데 과연 실제 플레이할 시간들이 있으실지 의문입니다.
유부남 분들도 많으신데.... 회사와 가정에서 안녕하실지....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

아무리 알파테스트라지만 첫날 버그 파티는....내가 여기에 돈을 투자한게 바보짓이었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그리고 음...기능들이 추가되는 클릭형 게임이지, 컨트롤형 게임은 아닌 것 같네요 거상을 모방한다길래 막 스킬 터지고 컨트롤 해야하고 그런것도 있나 했는데, 아마 생산 시설이나 공성전?정도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공성전도 아마 그냥 카드들 왕창 보내고 파워총합 뭐 이런식으로 결정 될 것 같기도 하지만요 ㅎㅎ

재미?

사실...ㅠㅠ 아직 재미가 없습니다...이런 카드형 게임으로 끝난다면 정말 그건....좀 충격일 것 같네요. 아직 알파테스트였으니 조금 더 기대해볼게요.

Sort:  

1 !BEER Token for you

To view or trade BEER go to steem-engine.com.

Hey @hyokhyok, here is your BEER token. Enjoy it!

Do you already know our [BEER Crowdfunding](https://steemit.com/cryptocurrency/@beerlover/let-s-grow-and-update-the-beer-token-huge-crowndfunding-as-crowdsale)

원더랜드는 뭔가요?ㅎㅎ
아하~ 톡방 찾아보니 나오네요 ㅎㅎ

ㅋㅋㅋ 비밀의 방이었습니다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92.45
ETH 2714.2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