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속물입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어쩔수 없는 것 아닌가 생각해요.
솔직히 저는 스팀헌트 테이스팀등등의 댑들 글이 많다고 욕을 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가 없었어요. 지금도 마찬가지고요.
왜냐하면 그러한 댑들은 어떻게든 이곳을 활성화시키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거라고 생각하고 유저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준다고 생각하거든요.
퀄리티가 낮은 글이라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것이 이곳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러니 이제 모두들 좋은 글 타령은 안 했으면 좋겠어요.
그럼 누가 글을 쓸까요??
다음주면 aaa 가 나올텐데 더 어지러울겁니다. 아마...

Sort:  

좋은 글 타령은... 제가 참 많이도 했지요. 그래서 고래들에게 미움받았고, 1년 넘도록 그 미움이 안 풀려서 저는 고래 보팅 대상에선 늘 제외였고요. ㅎㅎㅎㅎㅎ 참 인생 힘들게 삽니다. ㅋㅋㅋㅋㅋ

AAA 오픈 후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합니다. SCT와 AAA가 선의의 경쟁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AAA 지분은 겨우 0.5%입니다. 스판에서 하는 고민인 지분 유지하기가 AAA에서도 가능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영상물 리뷰는 잘 안 해봤거든요. 그래도 스판과의 차이점은 큐레 보상이 60%라는 것이죠. 모든 사람에게는 24시간 주어졌습니다. 스판과 트플(AAA) 모두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긴 어려울 것입니다.

정말이지 트플 오픈이 기대되네요. 판도가 어떻게 바뀔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