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AR 보팅 이벤트] 이웃분들의 글을 추천해 주세요. (~~과연 할 수 있을지 걱정~~)

in #sct5 years ago (edited)

selection-64197_1280.jpg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오늘은 첫번째 @jsquare 님이 발행하신 jcar 큐레이션 보팅이벤트를 하기로 스스로 계획한 날입니다.

제 jcar 보팅 이벤트 룰은 이렇습니다.

  1. 테이스팀, 코인(SCT)글 제외
    • 저는 사람사는 얘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위의 글들은 충분한 보상이 따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현재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2. 본인의 글이 아닌 다른 사람의 글을 추천
  3. 매주 7개의 글을 큐레이팅
    • 1개는 @sweetpapa 님의 기부이벤트 고정 보팅, 남은 6개는 매일 두개씩 보팅.
    • jcar 보팅 신청은 1일 2회이내가 권장이라 페이아웃, 결과포스팅등을 고려한 사항입니다.
  4. 선택기준
    • 주관적인 판단으로 선정. #wdice를 기준으로 할까 했는데 일단 제 개인판단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어제, 오늘 kr 태그의 24시간내의 글들을 훑어 보았습니다.
음.. 의미가 있을까란 생각이 들더군요.
아니 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주말이어서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 일자를 바꿔야 할 수도)
그리고 난 참 감사해야 하는 사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 대단한 것도 아닌데 망설여집니다.(대단한게 아니니 더 그럴수도)

일단 시작해 보겠습니다.
댓글로 추천 포스팅 URL 과 간략한 소개부탁드립니다.
추천시 금요일이후로 페이아웃되는 글들을 소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덧붙임1:

  1. 상황에 따라 매주 10개의 글까지는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2. 큐레이팅에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덧붙임2:

  1. @sweetpapa 님 기부이벤트 관련 포스팅
    https://steemit.com/sct/@sweetpapa/09

  2. @jsquare 님 jcar 토큰운영일지 관련 포스팅
    https://steemit.com/j-car/@jcarvoting/jcar-5-25

Sort:  

좋은 취지신것 같습니다.
저도 사람사는 이야기 같은 글들이 좋습니다.
근데 그런 글들은 대개 특정 인기인분들 아니면 보팅받기가 쉽지 않지요.

^^ 그래서 이벤트를 해보려고 하는 건데 ㅎㅎㅎ 쉽지 않을것 같지요? ㅎㅎㅎ

토큰 큐레이션. 잘 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고정보팅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닙니다. 이로 인해 스팀잇이 더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시작이 어렵지 하다보면 다 됩니다! ㅎㅎ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 아자!!

감사합니다. 독거님^^

응원 하고 갑니다.
사람 사는 이야기가 많이 줄었는데, 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저도 불금 음악 이라고 한 번 했는데, 한 달을 못 했네요.
글이 많이 없었어요. ㅠㅠ

제가 사람 사는 이야기 올리고 스스로 추천은 인정 해 주시죠?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CT가 출범하고 더 줄었어요~~ 좀 안타깝네요.
올려주시면 감사하죠 ㅎㅎㅎ

호돌언니 아이디어 좋아! ㅎㅎ 화이팅!!

어니 고마워 근데 아마 이번으로 끝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얌 ㅎㅎㅎ

추가 보상을 주는 취지는 좋지만 주제를 다소 한정되게 만드는 점은 있죠. 좋은 프로젝트같습니다 응원합니다~!

현재 스팀잇의 글은 SCT 가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아요.
물론 저도 보상에 눈이 멀어 SCT 글을 쓰지만 이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더욱 그 외의 글에 큐레이팅을 하려고 생각한건데.... 현 상황상 아마 안될 것 같네요 ㅎㅎㅎ

멋진일을 하시네요. 보팅이벤트가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마음을 접었습니다. ㅎㅎㅎ

좋은 이벤트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9 which ranks you at #100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03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