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13 건강을 지키자!! 제 2의 심장이라 부르는 발 건강을 지켜보자!!
그 마음 압니다 ㅠㅜ 제가 평발이라 하이힐을 못신어요
특히나 여자라 그런가 ㅠㅜ 맞는 신발 고르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발볼이 넓으니 신발 디자인도 ㅠㅜ 한계가 흑흑
그 마음 압니다 ㅠㅜ 제가 평발이라 하이힐을 못신어요
특히나 여자라 그런가 ㅠㅜ 맞는 신발 고르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발볼이 넓으니 신발 디자인도 ㅠㅜ 한계가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