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음악 : 라디오노래

in #sct5 years ago

저는 주로 제가 듣고 싶은 가수 하나 골라서!! 그 가수 곡만 들어요!! 하루죙일!! ㅋㅋㅋ

물론 가끔은 골라주는 곡을 듣는것도 좋고요!! ㅎㅎ

당분간은 왕좌의 게임과 함께!! 좀 쉬엄쉬엄 해야겠어요!
어제 스타크 목에 목을 가누는 나쁜(그.. 사람이름이 잘 기억이.. 매춘업을 하던..)녀석 뒷 이야기가 너무 궁금합니다!! ㅋㅋ

Sort:  

아~ 한번 좋아하면 쭉~ 들으시는군요! 저도 가끔은 그래요. ㅋㅋ 리틀핑거 말씀하시는듯요?! 왕좌의 게임 정주행 시작하시면 한동안은 오프닝 음악 빠~밤빠바바밤. 이거만 자꾸 들리실텐데.. 결말이 아쉬워도 저의 시간중 즐거웠던 기간이 왕좌의 게임 볼때여서 글자만 봐도 반갑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19.01
ETH 3807.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