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PS] 스팀픽(SteemPeak)팀이 체계화하고자 하는 프로포절 제안 방식(SPS) 소개

in #sct5 years ago

이렇게 좋은 제도를 KR에서도 잘 활용을 해야할텐데 ...
언어장벽을 넘어서는게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ㅎㅎ
예전에 저도 유토피안 보팅 한번 받아볼꺼라고.. 영어로 어떻게든 써보려는데, 결국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들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디온님 처럼 이렇게나마 계속 정보를 알려주시는 분이 계셔서 감사할 따름이네요!!

Sort:  

실제로 국내 커뮤니티에서 SPS로 지원을 받으셔야 할 분들이 몇 분 계신다고 생각하는데, 언어의 장벽이 문제가 되지 않나 싶네요 ㅠㅠ 햅뽀이님도 프로포절 제안 가즈아!!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0.19
ETH 2367.4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