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Tools] 스팀잇! 스팀코인판! 사이트에서 바로 보팅파워확인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어제 올렸던 바로가기 기능들에 혹하신 분은 한분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좋은 기능들이라고 얘기는 해주셨지만... 아직은 혹하지 않나봅니다..!!

그래도 유저가 3분 늘긴 했습니다.!!! 아주 잘나가고 있는듯 싶습니다.!!

오늘도 혹할만한거 가져와봤습니다!! 오늘도 한번 기대해봅니다..!!


바로바로...

보팅파워를 스팀잇!스팀코인판! 화면에서 바로 확인하기

  • 현재 새 버전이 올라가 있는데요, 바로 받아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다운로드 링크

  • 화면에는 왼쪽하단에, 원형그래프 2개로 표시가 됩니다.
    image.png

  • 확대하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 원형 그래프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툴팁형태로 현재 보팅파워 값이 수치로 표시됩니다.
    image.png

  • 좌측(파랑)은 Steem Voting Power / 우측(빨강)은 SCT Voting Power 입니다.

매번 다른 사이트가서 보팅파워 확인하는것보다!! 사이트에서 바로바로 눈으로 보시는거!! 매력적이지 않숩니끄아!!!?? 오늘 혹하실 분은 3분 정도로 예상해봅니드아..!!




그리고 몇몇분에게 이런 앱이 있는걸 아냐고 물었더니, 아신다고 합니다. 혹시 왜 안쓰시는지 물어보니 느려질까봐 그렇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속도 차이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 아래 그림과 같이 Steem Tools을 끄고 측정해보고, 켜고 측정해보았습니다.
  • 초기에 화면 로딩되는 시간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 Steem Tools 기능들은 화면 로딩이후에 추가로 올라가는 것들이라서 화면이 느리게 뜨는 느낌은 그닥 나지 않으실 겁니다.
    image.png





오늘은 혹시 안하시는지요? 스팀잇/코인판 사이트에서 바로 보팅파워 확인!!!(보팅했다고 실시간으로 바로 줄어들진 않습니다 ㅠㅠ Refresh(F5)한번 해주셔야 적용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사항이나 필요한 기능 있으시면 댓글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WHAN DEV TEAM 가즈아!!!!

Sort:  

드디어 혹했습니다.ㅋㅋㅋ
귀찮을줄 알고 못했는데 금방하네요.
훌륭한 개발 감사합니다!

그냥 깔면 끝!! 다 끝!!!!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앗..!!! ㅠㅠ Family Site 바로가기에 약간의 버그가 있습니다. ㅠㅠ

바로 수정해서 배포 했습니다. 반영되는데 반나절 정도 걸립니다!! ㅠㅠ
구글이 왜이렇게 느리게 배포해주지...

이제야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수정이 되었군요!!! 참고바랍니다. 다음에 업댓 될 내용은 폰트 색 적용입니다..!!
@anpigon님이 대박 수정해줬네요..!!

타노스 건틀렛 해달라니까유ㅠㅠ 써봤는데 오 편하네요

와웅!! ㅋㅋㅋ 캄사합니다!! 타노스 건틀렛은... 제가 어벤져스만 봤어도!! ㅋ

혹 했습니다..다운!!!

감사합니다~ 혹하시다니!! 성공!! ㅋㅋ

와우, 혹해서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혹 많이 하셨네요!! 대성공!! ㅋㅋ

멋집니다~
능력자 햅뽀님 가즈아~!!

캄사합니드아!!!!!!! 굳~걸~프렌드님도 가즈아!!

멋집니다. 굳이에요. ㅋㅋ 다음 기능 업데이트 바로 갑시다.

반응 포옥발!!!! 색깔 지정도 배포 가즈아!!! ㅋㅋ
근데 이게 제가 배포가 느린 이유가.. 구글에서 자동봇이 거른다카네요. 메뉴얼로 확인해야할 소스라고요..
그래서 사람이 보는듯.. 매번;;

자동봇이 왜 거른대요? ㅠ

감사합니다.
바로 다운 받았습니다.

스팀잇과 스판 삶이 간편해 졌습니다.

캄사합니다!!! 적당히 다른 기능들도 쓰실만할겁니드아!! ㅋ

스팀과 스판 보팅게이지까지... 훌륭합니다!! ㅎㅎ

드디어 그분이 혹하셨다!! 근데 아직 설치 안하신것 같기도? 하신것 같기도? 한 느낌이 뭘까요? ㅋ

제 보팅 파워가 너무 작아서 안되는줄 알았어요.ㅋㅋㅋ
기본배경혹은 라인을 넣어주면 더 좋을듯 하네요.^^

아하... 네넵!! 참고하겠습니다..!! 보팅파워가 고생이 많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