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도 이제 곤 사장님.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sct • 7 years ago 돈 세느라 너무너무 바빠지시길... 곤 사장님^^
이제 저도 밥벌이를 해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