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하반기 1일 5개버리기 프로젝트 #52일차

in #sct5 years ago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행하는
정보지 위클리 공감을 매주 한부씩 받아보고 있어요
정책
피플
문화
기고 연재
웹툰등 쏠쏠하게 볼게 많아서
활자로 뭔가를 보고 싶을때 보면 딱 좋은 주간지예요
무료로 받아보실수 있으니
신청해서 받아보세요

한 일년째 받아보고 있으니
이것도 양이 꽤 되서
스크랩할꺼 빼놓고 다 정리했어요
이것도 양이 꽤 됩니다 ㅎ

오늘도 열심히 책들을 정리합니다
이 정도양으로 6묶음 정도 나왔어요
책장정리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ㅎㅎㅎ

열심히 정리했더니
이제 빈틈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얼마전 받은 선물받은 꽃다발이 이뻐서 같이 놔뒀어요
저분은 곧 사라질분이라 공간이 널널하쥬??
이렇게 유지하기위해 피나는 노력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올리기가 이렇게 힘들지 말입니다

추석도 있고해서 겸사겸사 쉬어가고 있는중인데
담주엔 또 가열차게 버리고 싶습니다;;;;;;;;;;;

Sort:  

응원합니다~^^

저두 요즘 집정리중인데 버릴게 장난아니에요 ㅎㅎ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라떼님~~^^

와 ㅎㅎ 버리기 쉽지 않은데 ㅎㅎ 저도 해야겠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108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