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SCT 파워업!! 드디어 SCTM 채굴기의 첫 채굴 성공!! 이어지는 DEC 채굴 일기!! 그리고 [알코올 스팀 #134] 클라이밍 후 갈비와 함께 딱 좋은데이 with 생맥주!!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새벽같이 공차러 갔다가, 오전 내내 땡볕 아래서 신나게 공차고 점심 먹으면서 한잔 하고, 이제서야 집에 들어왔네요..

오늘따라 어찌나 재미있던지... 집에 못 들어올뻔... ㅎㅎㅎ

그럼 오늘도 SCT 파워업!!으로 오늘의 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클레임 할때마다 신이 나는군요.

ENG 토큰도 매일 채굴되고 있고, SCT와 함께 SPT 까지 보상이 들어오고 있네요.

먼저 SCT를 클레임하고 SCT 파워업!!!!

이제 8400을 돌파하였네요.

그리고 요즘 핫한 SCT 채굴 토큰인 SCTM을 어제도

200개를 구매해서

이제 1000개를 스테이킹 해서 채굴을 하고 있는데요.

그 결과!!!!

드디어 처음으로~

채굴하는데 성공하였네요.

이 화면은 @ayogom 님께서 만들어주신 steemexplorer 에서 캡쳐를 하였네요.

https://ayogom.github.io/steemexplorer/#/@sct

위의 링크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SCT 채굴 성공되면 메시지를 따로 받으면 좋으련만... 아직까진 따로 알수 있는 방법은 없고, 이렇게 직접 알아보는 방법 밖에는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DEC 채굴일기!!

어제 오늘은 주말을 보내느라 바빠서 스팀몬스터 퀘스트 하기도 힘드네요.

퀘스트 완료 하고 싶은데.. ㅠㅠ

그래도 미스터리 포션에서 오브가 딱!!!

나와 주었네요~

새로운 프로모션 카드들은 이 오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데...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오픈 했건만...

결과는 영 신통치 않네요. ㅎㅎ

그래도 다음 미스터리 포션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34번째 이야기!!!

어젠 낮에 아들님 모시고 오랜만에 클라이밍을 하러 가보았답니다.

아들님 유치원 다닐때에는 체육실에 클라이밍 벽이 있어서 종종 즐기고 했다는데, 초등학교 입학한 이후에는 처음으로 가보았네요.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처음엔 조금 힘들어 하더니, 이내 곧 잘 정상을 정복해 버리시네요.

앞으로 종종 클라이밍을 즐기로 다닐 것 같네요.

클라이밍을 즐긴다고 힘과 땀을 뺏으니 영양분을 보충해야죠!!

우리는 갈비갈비를 먹으러 갔답니다~

ㄱㄱㅑ~ 새로 생긴 무한리필 갈비집이었는데요.

기대보단 갈비가 더욱 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갈비오 함께한 알코올은 딱! 좋은데이와 카스 생맥주!!!

ㅋㅑ~~ 역시 운동후에 먹는 술이 최고입니다~

그렇게 어제는 클라이밍도 즐기고 갈비에 술 한잔 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

그럼 여러분들 일요일 오후 마무리 잘 하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ort:  

헬로님 sct 도 고래를 향해서 가네요. ^^

아이들 클라이밍 취미로 참 좋겠습니다.
우리 조카가 반 전문적으로 하는데, 거의 미쳐 살더군요.
직장 안 가는 주말에 거의 클라이밍 아니면 마라톤...ㅋㅋ

dec 꾸준히 모아서 미스테리는 계속 사도 좋은것 같아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sctm 첫 채굴 축하드립니다^^

SCTM으로 채굴 성공 축하드려요.
전 수량이 적어 풀 만들어지면 들어가야 될듯요 ㅎ

클라이밍 힘들던데 벌써 정상 정복을.. 대단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64 which ranks you at #96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7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gfriend96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friend96님의 [Steemmonsters] Tounament STEEM prize Rank - 2019.06.24 11:00 KST(GMT+9)

...le="text-align:right">146 goodhello/td> 17 <td style="text-al...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55.77
ETH 2668.4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