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SCT 파워업!! 재미난 DEC 채굴 랭크!! 스팀몬스터 토너먼트를 위한 PMT 토큰!! 피크몬스터 토너먼트 소식!! 그리고 [알코올 스팀 #123] 오리고기 with 옛날 고 막걸리!!

in #sc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이번주도 벌써 수요일이로군요.

밤사이 스팀이 힘내주어 이제 520원대에 진입을 했네요~ 와우~

아침부터 무지무지 신나네요~

부디 다시 밑으로 내려가지 않기를 바라며~

오늘도 모닝 SCT 파워업!!으로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아침마다 SCT 파워업으로 매일 매일 조금씩 강해 지는 것 같네요.

마치 게임에서 경험치를 쌓아서 레벨업을 하는 기분입니다~

그나저나 밤사이 스팀몬스터 게임 관련해서 재미있는 소식들이 많이 들려 오네요.

요즘 스팀몬스터 즐기기 점점 힘들어 지고 있는데... 신카드의 등장과 최강 소환사 레닌의 부재로 상위권 올라가기가 하늘의 별따기가 되어 버렸네요..

그렇다고 레닌을 사자니 부담이...

그리고 재미있는 걸 부기 @gfriend96님께서 올려 주셨네요.

바로 바로 DEC 채굴 랭크!!!

[Steemmonsters] DEC Mining Rank

트아 @tradingideas님께서 무려 3,857,085.329 DEC 채굴로 1위!!

배틀로 받은 DEC는 72,601.829 이지만, 카드 소각을 엄청나게 하셨네요. 무려 3,784,483.500 DEC라니!!!!


그나저나 저도 생각보다 작지 않게 DEC 채굴을 하였네요.

배틀로 56,209.231DEC를 카드 소각으로 414,945.000DEC를 채굴하여 35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언제 저렇게 한걸까요... 기억이 잘....ㅎㅎ

스팀몬스터 게임 별로 못하고 있다면서... 그래도 할만큼은 하고 있나 봅니다.

그리고 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사용을 위한 PMT토큰이 새로 생겼다고 @jayplayco님께서 글을 올려 주셨네요.

그리고 피크몬스터 토너먼트 소식까지!!!

[피크몬] 토너먼트 사용을 위한 PMT토큰 런칭 - 피크몬KR 업데이트

PMT는 스팀엔진 기반 토큰이며 피크몬스터에서 운영하는 토너먼트 입장료로 쓰이는 토큰입니다. 현재 피크몬KR을 2019년에서 한번이라도 1$이상의 거래가 있으신 분들은 각각 1 PMT가 피크몬팀에서 에어드랍 되었습니다. 이 PMT를 이용해서 현재 진행중인 피크몬 토너먼트에 에어드랍받으신 PMT를 사용하시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저도 바로 확인해보니 PMT가 1개 들어와 있네요.

이걸루 토너먼트에 참여를 할수가 있나 봅니다.

토너먼트 링크 : https://splinterlands.io/?p=tournament&id=7ed8f972430e051d8bbb17f928cc8d095fb472d4
일시: 2019.06.17(월) 오전 06:30
사용자 수: 무제한
상금 - 512등까지 / 1등 19200DEC, 2등 9600DEC, 3등 4800DEC
입장료: 1 PMT (에어드랍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리그: 실버리그
방식: 싱글 엘리미네이션

6월 17일인 다음주 월요일 아침 6시 30분!! 아니 6시 30분??? 이런.. 저 기상 시간이 7시 30분인데.. 6시 30분이라니... 큰일이로군요...

월요일 아침부터 알람을 맞춰서 일찍 일어나는걸 도전해야할 것 같아요.

실버리그에 상금이 512등까지 있다는데...

참여는 하고 싶은데.. 정말 시간이 관건이로군요.

어쨌든 알람 지금 당장 맞춰 놓아야 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23번째 이야기!!!

어제 저녁에는 아들님께서 며칠전에 먹었던 오리고기가 맛있었는지 또 오리고기를 먹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퇴근길에 오리고기와 쌈야채 그리고 막걸리를 사서 들어갔지요.

이번에는 오리고기에 팽이버섯까지 넣어서 볶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오리고기와 함께한 알코올을 옛날 고 막걸리!!

요즘 달달한 막걸리만 마시다 보니 구수한 막걸리가 좀 땡겨서 한번 가져와 보았지요.

정말 걸죽하면서도 어찌나 구수한지!!

그런데 탄산감이 별로 없어서, 시원한 맛은 덜 하더군요.

그래도 가끔 옛맛이 생각날때 한번씩 찾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힘내서 파이팅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ort:  

fenrir78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nrir78님의 [sct] SCT 홀더풀 운영방안 및 참여에 대한 글 <1>

...isaaclab kingbit bewarecenterbase blockstudent skt1 innovit goodhello이상 저 포함 11분
참고로 최대 12명까지 고려하고 있으니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

트아님 소각율이 장난아니네요^^~
헬로님도 마찬가지~ 오리고기는 언제먹어도 정말 맛나요..

오리오리~ 요즘 너무 자주 먹은것 같은데... 오늘도 또 먹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아침마다 쌓이는 코인 보는 재미가 쏠쏠하죠?

ㅎㅎㅎ 그 재미에 일기 쓰는거죠~ ㅎㅎ

새로운 코인들이 자꾸 생겨나는군요
스몬팀만큼 일을 열심히 하는 곳은 없는것 같아요

그러게요~ 정말 백화점이 되어가고 있네요~

헬로님 막걸리 참 좋아하시네요. ^^

네~ 막걸리!! 완전 완전 좋아요~ ㅎㅎㅎ

DEC이란게 카드 소각하면 주는 토큰이군요!! 음... 저도 좀 나눠주세요? ㅋㅋ
퇴근길 먹고싶은걸 잘 사오시는군요!! ㅋㅋㅋㅋㅋ

카드 소각하거나 배틀에서 이기면 준답니다~

항상 먹는 생각뿐이죠~~ ㅎㅎㅎㅎ

점점강해지시는군요ㅋㅋ

렙업많이 살길입니다~ ㅎㅎㅎㅎ

고막걸리 색이 엄청 진합니다^^

네~ 완전 걸죽한게 맛도 진합니다~

jcar토큰 보팅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60207.84
ETH 158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