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SCT 파워업!! 굳헬로의 간만의 투자!! 업비트 상장설이 도는 메타디움을 알아보자!! 그리고 [알코올 스팀 #116] 안주당 기호4번 소힘줄찜 with 소맥!!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기분 좋은 수요일 아침이로군요.

오늘만 힘내면 내일은 공휴일!!

전 내일부터 4일간의 연휴가 시작된답니다.

요즘 너무 바쁘게 지내다 보니 조금 쉬고 싶은 맘이 굴뚝같았는데 잘 되었네요.

그런데 과연 쉴수 있을지... 이런저런 계획이 잡혀 있는데... 쉬는게 쉬는게 아닐수도 있겠네요.

그럼 오늘도 모닝 SCT파워업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매일 매일 조금씩 강해지는 SCT 파워를 보니 정말 뿌듯하네요.

그나저나 한동안 코인은 스팀을 가끔 사기만 했지 다른 코인은 쳐다도 안보고 공부도 안했었는데요.

얼마전 뉴비존 @newbijohn님게서 픽을 주셔서...

[SCT] 뉴비존의 몰래보는 코인호재✍ - 투자편. 메타디움에 올라타다

메타디움 업비트 상장설!!

그때 마침 딱 여유돈이 조금 있은데다 스팀코인판 하면서 다시금 코인에 대한 열정이 살아나기 시작해 저도 메타디움을 조금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메타디움의 업비트 상장 소식은 없는데... 어제 밤 사이 갑자기 신나게 오르기 시작하네요.

제가 뭔가를 사면 항상 떨어지는것만 경험 했는데....

정말 얼마만에 맛보는 수익구간인지!!!!

글을 쓰고 있는 현재 25%를 돌파하고 있네요.

그리고 아직도 멈출줄 모르고 계속 오르고 있네요.

항상 이럴때 드는 생각이.... 아.. 몰빵할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메타디움이 뭔지도 모르고 묻지마 투자를 했었는데...

이쯤에서 잠시 메타디움이 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metadium
http://metadium.com/kr/about

메타디움은 자기 주권 신원을 목표로 사용자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게 하는게 목표라고 하네요.

이를 위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클레임과 업적 구조를 통해 온 오프라인에서 개인정보를 통합하여 관리할수 있도록 지원하는게 목표인것 같습니다.

현재는 어떤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개인정보가 필요한 경우 본인의 정보를 막 넘겨주고 있는데, 메타디움을 이용하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본인의 정보를 직접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겠군요.

요즘 개인 정보 유출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데,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개인정보가 거의 공공재가 되버린 상태인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런 시스템이 꼭 도입되어야 할 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메타디움의 업비트 상장과 떡상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16번째 이야기!!!

어젠 U-20 월드컵 16강전 한일전이 있었던 날이죠!!

축구와 함께하기 위해 준비된 안주는!!

안주당이라고 마트에 새로 나온 당이 있더라구요.

종류별로 가지고 왔는데, 어제 당선된 기호는 4번!!

안주당 기호4번!! 소힘줄찜!!!

와우~ 전자렌지 돌려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또 맵싹하면서도 쫀득쫀득한게 돼지 껍데기 같기도 하고...

여튼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찾을것 같아요.

안주당 기호 4번과 함께한 알코올은 진로와 클라우드 조합의 소맥!!!

그렇게 맛있는 소힘줄찜에 소맥을 마시며, 대~!한~!민~!국~! 을 소리쳐 부르진 못하고.. 새벽에 그럴순 없지요.

열심히 대한민국을 응원했는데, 너무 아쉬운 순간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늦어질수록 점점 졸음은 밀려오고, 후반전 30분까지 본것 같은데.... 어느순간 잠이 들었더라구요.

그러다 깜짝 놀라서 깼는데... 대한민국이 한골넣고 이겼더라구요.

너무 졸려서 경기를 다 보진 못했지만... 어쨋든 승리!!! 했네요~ ㅎㅎ

이제 8강전은 일요일 새벽 3시 30분 세네갈전인던데... 이건 응원하기가 쉽지 않겠네요.

부디 이기고 4강 진출하고 계속 이겨서 우승까지 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연휴를 하루 앞둔 오늘 하루도 파이팅 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aaronhong_banner.jpg

Sort:  

메타디움의 떡상을 기원합니다.

믿는자에겐 떡상만이 존재하지엽 ㅋㅋㅋ

몰빵 할걸 하는순간 골로 가실수도 ㅎㅎ

뉴비존님이 아주 좋은 픽을 주셨네요! ㅎㅎㅎ
이오스의 발표 이후 신원인증 코인들이 핫한 것 같아요.

네~ 앞으로 잘 따라 다녀야겠어요~ ㅎㅎ

코인글좀 눈여겨 봐야겠어요~~
코알못이라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 ㅎㅎㅎ

메타디움.. 너무 축하드려요..
사실 그 코인이 가진 상징성도 중요하지만 어떤 요소를 호재로 사용해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고래들의 힘에 의해 떡락일지 상승일지 결정되는거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스팀은 너무 너무 저평가된거 같아 슬픕니다..
나도 힘줄 하나만 주셔요.. 흑!!

jcar토큰 보팅합니다. ^^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4 which ranks you at #98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08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