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13 건강을 지키자!! 제 2의 심장이라 부르는 발 건강을 지켜보자!!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셨군요. 발로 이내 고생이 많으셨던게 보이네요...
그래도 그렇게 신경 쓴 만큼 효과는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셨군요. 발로 이내 고생이 많으셨던게 보이네요...
그래도 그렇게 신경 쓴 만큼 효과는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