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13 건강을 지키자!! 제 2의 심장이라 부르는 발 건강을 지켜보자!!
그런만큼 강하게 건강하게 컸을거라 생각합니다.
다리를 들어서 누우면 좋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실천하기가 쉽지 않네요...
발만 따로 비행기 한번 태워 줘야 겠어요~
그런만큼 강하게 건강하게 컸을거라 생각합니다.
다리를 들어서 누우면 좋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실천하기가 쉽지 않네요...
발만 따로 비행기 한번 태워 줘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