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하루] 스플린터 랜드 이야기!! && 크립토닷컴 MCO 비자 카드 발급하기!!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불금 이로군요.

오늘은 쉬어가는 하루로 편하게 몇가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스팀몬스터가 아니고 이제 스플린터 랜드 이야기 입니다.

며칠전 드디어 킥스타터로 구매한 언테임드 팩이 발송되었습니다.

그리고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카드팩을 뜯어(?) 보았는데요.

카드를 모두 까보기 전 마우스 커서를 카드에 가져다 되면 카드가 살짝 커지면서 색깔을 보여주는걸로 카드의 등급을 미리 알 수 있답니다.

ㄱㄱㅑ~~ 황금색 카드닷!!!

제발 골드 레전더리 카드이기를... 바라며...

그렇게 500여팩을 순식간에 까보았습니다.

사방에서 반짝반짝 흔들흔들....

처음 보는 카드들이다 보니 뭐가 나오는건지 제대로 알지도 못한채 그냥 그렇게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더군요.

그 결과로 레전더리 카드가 50여장이 나왔는데...

생애 첫 레전더리 골드 카드도 드디어 1장이 나와주었네요.

레전더리 골드 카드!! 이번 생에는 못 만나나 싶었는데... 나와는 인연이 없나 싶었는데... 결국 이렇게 만나게 되었네요.

그런데 에픽 골드 카드는 한장도 안나오다니...

아쉬운 마음에 카드를 더 구매해서 까보고 싶지만... 여유가 안되는 관계로... 참기로 했습니다.

그나저나 새로운 카드의 등장으로 스플린터 게임에 커다란 변화가 생겨 적응이 너무 어렵네요.

새로운 능력치도 아직 다 모르겠고...

거기다 새로운 룰도 생긴데다 새로운 퀘스트까지..

예전에는 게임에 푹 빠져 연구하면서 빠져 들었을텐데... 이제는 새로운 게 나오면 적응이 힘들다는...

그래도 하루 하루 일퀘를 겨우 겨우 완료 하면서 스플린터 랜드를 즐기고 있네요.

앞으로 스플린터 랜드의 더욱 큰 흥행을 바라며... 스플린터 랜드 이야기는 여기까지!!

지금부터는 크립토닷컴(MCO)에서 발급하는 MCO 비자카드 발급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출처 : MCO Visa Card

사실 크립토닷컴도 처음듣고, MCO 라는것도 처음 듣는데... 어제 지젤 @ukk 님께서 올린 MCO 카드 이야기를 듣고 저도 발급을 하면서 조금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MCO 카드 뭔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지젤님도 제이디 @jaydih님 글을 보고 발급을 받으셨더군요.

크립토(모나코) 비자 카드 발급

설명에 따르면 이 카드를 통해 암호화폐를 현금화 하지 않고도 바로 실생활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CO 비자 카드는 연회비가 들지 않으며, MCO 스테이킹에 따라 5가지 등급으로 나누어 지며, 등급별로 혜택이 다양한 직불카드입니다.

유의사항

  • MCO Visa 카드 소지자는 카드에 암호화폐를 적재할 수 없다. 모든 암호화폐는 싱가포르 달러로 변환되며 싱가포르 달러는 구매 및 현금인출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MCO Visa 카드에 충전될 수 있다.
  • "스테이크(Stake)" 혹은 "스테이킹(Staking)"은 MCO를 정해진 기간 동안 크립토닷컴 월렛 앱 내에서 보유하는 것을 의미한다.
  • MCO 리워드는 MCO 토큰으로 지급되며 귀하의 월렛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지갑, 디지털 뱅킹 서비스, 암호화폐 거래소, 선불식 충전 상품, 송금 서비스는 MCO 리워드 프로그램에서 제외됩니다.
  • 이 제안은 Crypto.com에 의해 독립적으로 시작되며 Crypto.com과 이 제안의 상인들 사이에 제휴가 없다. Crypto.com은 언제든지 이 제안을 수정할 수 있는 유일한 재량권을 가지고 있다.

50000 MCO를 스테이킹하면 가장 높은 등급인 옵시디언 블랙 메탈 카드를 받을수 있는데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5000 MCO를 스테이킹하면 프로스티드 로즈골드 혹은 아이시 화이트


프로스티드 로즈골드와 아이시 화이트 등급은 색상만 다르고 혜택은 똑같네요.

500 MCO를 스테이킹 하면 로얄 인디고 혹은 제이드 그린


50 MCO를 스테이킹 하면 루비 스틸

마지막으로 MCO를 스테이킹 하지 않아도 미드나잇 블루 등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최소 500 MCO를 스테이킹 하여 로얄 인디고 혹은 제이드 그린 혜택을 받게 되면 넥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에 MCO를 좀 구해둬야 할 것 같네요.

그런데....

업비트에서 MCO 시세를 확인해 보니 현재가 4670원... 500개면 230여만원 어치 MCO를 확보 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큰 금액이 필요하군요... 조금 더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MCO 비자 카드를 발급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를 발급 받을때 레퍼럴을 통해 루비 등급 이상의 카드를 발급 받으면 50$ 상당의 MCO 를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레퍼럴을 통하여 발급 받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앞서 이야기한 지젤님이나 제이님의 레퍼럴을 이용하셔도 되고...

굳헬로 레퍼럴
https://platinum.crypto.com/r/v8vsbbgret
레퍼럴 코드 : v8vsbbgret

제 레퍼럴을 이용하여 가입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스마트폰에서 레퍼럴을 통해 Crypto.com 앱을 설치하시고 본인 인증을 받으셔야 하는데...

카드 발급 때문인지 신분증과 얼굴 대조 작업을 해야 하더군요.

아마도 이것 때문에 카드 발급을 포기하는 분들이 많을거란 생각이 드는군요.

하지만 MCO 비자 카드를 발급받고 혜택을 보려면 반드시 해야할 작업이기에 귀찮더라도 해보시길 바래요.

어쨌거나 저는 MCO 카드 굉장히 기대가 되고 기다려 지네요.

그런데 MCO 카드에서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지만 아쉽게도 현재 스팀과 스팀달러는 지원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아니.. 최고의 암호화폐인 스팀과 스팀달러를 아직도 지원 안한다니!!!! 이럴수가...

여러분들은 이런 상황에서 크립토닷컴 MCO 비자 카드 발급 받으실 건가요??

부디 빠른 시일내에 스팀과 스팀달러를 지원하길 바라며...

Sort:  

골레 축하드립니다~

MCO 카드는 괜찮은거 같아서 고민 중이네요 ㅎ

감사합니다~

일단 발급이 무료니 발급은 받고 봐야죠~ ㅎㅎ

lucky2님이 goodhello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7 SCT)을 하였습니다.

언젠가 글쓰고 받은 보상으로 카드 긁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저도 스팀 만원 십만원 가면 펑펑 긁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제발 좋은 날이 좀 왔으면 합니다. ^^
저도 MCO 비자 카드를 발급을 받아야 할런지...
고민이군요 ㅎ

그러게요.. 좋은 날이 언제쯤 다시 올런지...

MCO 비자 카드는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으니 무조건 발급 가즈아~ ㅎㅎㅎ

생애 첫 레전더리 골드 카드도 드디어 1장이 나와주었네요.

생애 첫?? 와우~ 축하드립니다^^

정말 레전더리 골드 나와주어 너무 너무 좋긴한데... 그래도 아쉬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고~~~ 앞으로 골레 골레 많이 많이 나와주길~~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2 which ranks you at #399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과 스달은 지원을 안하군요
너무 아쉽습니다
스팀 좀 가즈아 ~

와우.. 골레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5747.05
ETH 2955.70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