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스몬 토너 우승 + 퀴즈

in #sct5 years ago

한때는 골드 카드 전용 토너들은 휩쓴다고까지는 못해도 평균적으로 4강/8강 정도의 성적은 냈었는데, 저번주에 2개 토너를 연달아 예선탈락하며 좀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번주는 시작이 좋네요. 시간대가 안 맞아서인지 큰손 람보 군단을 비롯해서 강자들이 많이 참여하지 않았고, 운도 따라주면서 우승.

예선전 첫 경기를 어이없이 지고 아 이번에도 탈락인가 했는데, 다행히 1:2로 뒤집었고 그 이후에는 전승.

20190921_161133.jpg

마지막 경기입니다. 경기 결과를 내가 확인하기도 전에 우측 상단 초록색 알림이 떠서 스포일러가 되어버리네요.

20190921_161121.jpg


상금이 2만 DEC, 대략 20불 정도이니 간식값은 넘치게 벌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기호식품 잠바주스를 하나 샀죠. 액수로만 보면 두개는 더 사먹어도 될듯.

20190921_144931.jpg

월요일 보고 때문에 오피스에 나와있어서 책상에서 펜꽂이와 함께 찰칵.

  • 돌발 퀴즈: 왼쪽에 있는 펜꽂이는 제가 스팀잇 하고 스티미언에게서 산 것인데요, 누구에게/어디서 산 것일까요? 맞추시는 분께는 제가 따봉 날리러 가겠습니다.
Sort:  

스팀시티에서 호돌박님께 산 것 아니십니까? 통판 제외하면 거기뿐이고 목재니까 추리했는데 저 물건이 기억나지는 않네요. 아예 보지 못했을지도 모르고.

헉! 한방에 그냥 정답을 맞추셨네요. 추리 근거도 예리하구요.

최근에 포스팅을 하지 않으셔서 따봉 드릴수는 없고... 스팀 SCT 중 무엇으로 보내드릴까요?

스팀으로 보내주세요, 다음 글에 따봉 날리셔도 됩니다.

포스팅을 언제 하실지 몰라서 25스팀을 직거래로 날립니다. 스팀 가격이 떨어져서 이거 커피 한잔 값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얼마든간에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스팀에 잡힌 물고기니까 이렇게 잘해주시지 않으셔도 기쁩니다.

ㅋㅋㅋ 약속은 지켜야지요. 저도 스팀에 잡힌 물고기인듯...

주말에도 바쁘시군요. 1등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몬하세요~

jcar토큰 9월 구독 보팅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우와 ㅎㅎ 대단하십니다

오랜만에 우승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퀴즈가 정말 퀴즈 입니다 어느분이 정답을 적으실지 궁금해 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래 계신 스티미언 한분이 정확히 맞추셨네요.

Hi @glory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45 which ranks you at #20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